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복스 평탄화기 한방에 죽는거 아니었어? g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384 작성일 2026-03-06 14:19:43 https://arca.live/b/helldivers2/164147414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왜 존나 멀쩡하냐 ㅋㅋ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하 ㅅㅂ 그냥 가서 조져야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유동 2026-03-06 14:21:48 답글 어떻게 맞아도 평탄화 다음에 뭘 더 쏴야 죽을거임 펼쳐보기▼ gon 2026-03-06 14:26:44 답글 근데왜 가까이가니까 자폭하는겨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6-03-06 14:23:33 답글 디짐 판정이 개같은 놈이라 C4도 정확하게 부착 안하면 여러개 쳐먹음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6 14:27:11 답글 저거 판정이 야랄맞은 놈이라 골고루 찜질해줘야함 펼쳐보기▼ ㅇㅇ (59.7) 2026-03-06 14:47:08 삭제 수정 답글 약점부위에 정확하게 직격박히면 이론상 한방날걸 펼쳐보기▼ gon 2026-03-06 14:48:57 답글 약점에 쏴야하는구먼 펼쳐보기▼ ㅇㅇ (59.7) 2026-03-06 14:50:06 삭제 수정 답글 그냥 테르밋이든 이글이든 궤정타든 궤레타든 던져놓고 쏘는게 깔끔할거라 포기하는게 편하다 펼쳐보기▼ 말랑키위 2026-03-06 15:19:54 답글 한방은 아니고 뭔가 한대는 더 맞춰야됨. 이론상은 1대임.. 펼쳐보기▼ 치킨집사장 2026-03-06 15:33:57 답글 평탄으로 머리 맞춰도 한방에 죽을때가 있고 안 죽을때가 많음 펼쳐보기▼ Akalive 2026-03-06 16:03:19 답글 대가리 정빵나면 안죽어 저새끼 대가리 깡피통 21000인 개초딩몹임 상체랑 하체사이에 박아야 한방에 죽일수있어 펼쳐보기▼ Warakase1200 2026-03-06 16:51:47 답글 한방으로 죽일수는 있는데 윗댓말처럼 상체랑 하체 사이에 박아야됨 그래야 한방남 대가리가 피통이 너무쎈 나머지... 대신 평탄이 제대로 직격했다면 방열판 까는것만으로도 터짐 근데 편한건 이글+평탄이야.. 펼쳐보기▼ gon 2026-03-06 19:31:42 답글 그럼 왜 그런새끼가 증원한번에 3~5마리씩 나오는거지ㅋㅋ 펼쳐보기▼ Warakase1200 2026-03-07 06:34:4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옵저버 자폭딜 전에 맞았을떈 이정돈 아니였는데 [2] 당유자 2026.03.06 119 0 이게 왜 도탄나는데 [7] KnuckleBoom 2026.03.06 212 0 물량이 너무 많다 나그거없는데 2026.03.06 140 0 나만 화염폭풍 뜨면 프레임 드랍함? [2]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06 93 0 아 방장 씨발련아 진짜 [2] 미폭공폭 2026.03.06 259 0 옆동네랑 챈에서 봤던 망호 탈주사유 기억에 남는것 [9] Akalive 2026.03.06 235 2 요새 슬러거 쓰냐 [23] gambit 2026.03.06 392 0 현타온다 Warakase1200 2026.03.06 69 2 공폭단 사수가 가장 억울한 상황 [9] Akalive 2026.03.06 291 1 어제 오늘 뭔가 좀 튕김현상이 [7] 전설찍기힘드네 2026.03.06 206 0 질문 모드 사서 적용했는데 몸이 분홍색으로 번쩍거리네 [8] 바니걸히스마 2026.03.06 283 0 기관총 묘하게 빡치는 점 [24]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316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묑호 4/4 [12] pairei 2026.03.06 170 0 살다살다 고양이가 도망쳐서 망호 터트려보긴 처음이네 [19] BB 2026.03.06 788 17 세력제거 젬 꼬라지... [4] i3l3ㅣ3 2026.03.06 170 2 일루가 확실히 물량 많아짐 [9]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207 0 이게임 어이없는거 [9] enlxmfflsdis 2026.03.06 137 1 공폭단 사고 안쳐도 옆에 있으면 왤케 무섭냐 [11] 락다운_ 2026.03.06 149 0 이게 그 우에하라 아이 100대 1임? [13] 메스메르 2026.03.06 369 4 공략/정보 센트리 총집합 [2] Akalive 2026.03.06 634 5 질문 뉴비 모드 질문 [1] 푸른러푸 2026.03.06 235 0 🖼️짤/클립 자동사냥 on [2] 나그거없는데 2026.03.06 169 1 지금 공방에서 본 오토캐논의 희망을 보았다 [2] 도로롱삣삐 2026.03.06 241 0 🖼️짤/클립 복스 평탄화기 한방에 죽는거 아니었어? [13] gon 2026.03.06 384 0 헬망호 할배들과 놀고싶은 뉴비망호 (4/4) [마감] [12] 잉여인간 2026.03.06 169 0 민토리아 존나 현타오는거보소 ㅋㅋ [3] gon 2026.03.06 195 1 과거와 현재 [14] fjdjisrndowk39 2026.03.06 203 0 🖼️짤/클립 인간적으로 복스 근거리사격 너프해야되는거 아니냐 [4] gon 2026.03.06 170 0 1COIN + 1COIN + 1COIN + ..... [1] ㅇㅇ 2026.03.06 149 1 🖼️짤/클립 쟨또 왜 날아다님...... [1] 도로롱삣삐 2026.03.06 121 0 코만도 미션에서 복스 호송대는 초반에 못 잡으면 답이 없네 [2] 농빵 2026.03.06 129 0 샷건 마려울떄 헤일로 샷건 드는데 [7] 당유자 2026.03.06 224 0 레이저 캐논 너무 쓸만해서 1단 슈크런 때도 애용함 [1] bongkure9d42 2026.03.06 158 1 2대를 부수면 3대가 오고 [4] Nevos 2026.03.06 153 0 헬망호 무사고 29일차 망호 [마감] [9] 유리병캐논 2026.03.06 146 0 다음 채권 추천받음 [15] Kkkkkkkkkk 2026.03.06 288 1 클립 존나 많은데 언제 다 편집하지 [1] enlxmfflsdis 2026.03.06 76 0 헬망호 10시 35분에 출발하는 망호........4/4 [15] BB 2026.03.06 154 0 왜 안죽지 [2] 우효 2026.03.06 100 0 🖼️짤/클립 와 나 이거 안뒤졌음! [15] gon 2026.03.06 226 1 헬망호 아무거나 가는 망호 [10] ettin0125 2026.03.06 128 0 🖼️짤/클립 누가 남부 가보랬어! [2] gon 2026.03.06 151 1 본인이 생각하기에 가장 좆같은 세팅으로 강하하는 망호도 [23] enlxmfflsdis 2026.03.06 189 0 팀킬장비 망호 재밌어보이긴하네 [14] Akalive 2026.03.06 136 0 민토리아 그냥 걸러야겠다 [3] gon 2026.03.06 130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6 18: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