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기관총 묘하게 빡치는 점 성능좋은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316 작성일 2026-03-06 15:41:49 수정일 2026-03-06 15:42:28 https://arca.live/b/helldivers2/164153492 스털이 35퍼고 중기관이 0퍼인데 이새끼가 5퍼임 보면 뭐 일관 성능 아닌줄알겠네핸들링만 아니었어도 포위갑 끼고 일루에서 깝쳤는데 시발 덕분에 쌍자유랑 같이 쓰기 애매해짐 포지션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글쓰기 Akalive 2026-03-06 15:47:00 답글 중기관은 AP4 받았으니 그렇다는 위안이라도 가능하지 얜 뭔데 저렇게 핸들링 박살났을까 싶어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15:48:31 답글 1.5배율이 무배율이랑 핸들링 같아서 10퍼나 15퍼 일 수도 있긴한데 그래도 너무 조준 힘듬 정렬하는데만 1~2초가 걸림 펼쳐보기▼ Akalive 2026-03-06 15:54:08 답글 놀라운건 오토캐논이 17%, 무반동/스피어/공폭로켓은 10%임 ㅋㅋㅋㅋㅋㅋ 쟤들은 기관총은 따위로 만들 정도의 살상력을 가진 장비들인데 놀랍게도 기관총보다 핸들링이 좋거나 엇비슷해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15:56:36 답글 *수정됨 휴대용 대전차 무기들은 들고쏴야해서 10키로대 이하라 그게맞음 중기관도 들고쏘라고 만든게 아니라 저게 맞는데 mg43만 개지랄인거 펼쳐보기▼ Akalive 2026-03-06 15:58:34 답글 내말이 딱 그얘기임 오캐/가방형 대전차무장들은 저 수치가 맞는데 기관총류만 이상하게 낮아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6-03-06 15:50:10 답글 *수정됨 중기관총도 그렇고 기관총도 그렇고 핸들링이 이상할정도로 낮게 책정되어있음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15:54:11 답글 중기관은 무게가 거진 25~35키로일테니 그렇다쳐 다목적 기관총은 높으면 15키로 낮으면 10키로대일텐데 솔직히 대물 소총이 더 무겁거든 총열도 더길어서 불편하고 ㅅㅂ 근데 apw1은 핸들링 기본 35퍼에 10배율때매 낮아진건데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6 15:54:02 답글 전체적으로 기관총류가 핸들링 ㅈ창난거보면 뭔가 싶을때가 많아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15:54:42 답글 보통 뉴비들이 스젬 배울때 쓰는 장비면서 핸들링을 이따구로 씹창내는게 맞나싶다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6 15:56:23 답글 반대로 생각하면 스털워트가 높아야하는데 MG43도 그렇고 가끔 지원 무장들 핸들링이 정상 작동 안하는거 같은 느낌도 들더라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15:57:34 답글 스털은 맞는거같아 저게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6 15:58:28 답글 이 게임은 진짜 일일히 다 따지면 피곤한건 맞는데 성능마저도 이상하게 야랄나는거 보면 하...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3-06 16:02:10 답글 실제 기관총 무게면 저럴만 하다 생각하지만 그보다 무거운 중화기도 들고 메고 잘 뛰어다니는 애들이 저러니....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16:04:37 답글 대물스나가 더 무거워서 기각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3-06 16:05:18 답글 안그래도 일루 비행기 잘 안맞는다 싶더니 저랬구만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3-06 16:05:57 답글 일단 다 미필이라 감각없는건 확실한듯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16:06:09 답글 헬다 제작진 ㅅㅂ 군필일텐데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3-06 16:06:31 답글 스웨덴 애들이 군필이던가? 그런 애들이 그렇게 입을 좆같이 턴다고? 펼쳐보기▼ 카욘 2026-03-06 16:09:08 답글 갸들 자원/징병 혼합이고 1년인가 할거임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3-06 16:10:17 답글 그럼 그랬는데도 병신같은거라 더 심각하잖아? 펼쳐보기▼ 카욘 2026-03-06 16:19:06 답글 뭐 우리도 1년 반 하는데 자기 주특기만 잘 알지 나머진 깜깜인 경우가 대다수인 거 생각하면 이해는 간다만 구글링도 안 하는건 에바긴 하지 펼쳐보기▼ Akalive 2026-03-06 16:13:12 답글 스웨덴 모병/징병 혼합이라 군필비중 높을텐데 펼쳐보기▼ Akalive 2026-03-06 19:34:56 답글 사실 무게대로 핸들링 책정하자면 전부다 오토캐논보다는 높아야함 기관포 << 애초에 이런 무기는 사람이 들고 쏠수 있는 수준의 무기가 아님 보통 함선이나 차량, 선박 같은 플랫폼에 달고 쏘는 거지 ㅋㅋㅋㅋ 펼쳐보기▼ 마음만은뉴비 2026-03-06 23:24:52 답글 아 ㅋㅋ 여기서는 구경 최소 20~40mm 짜리 기관포를 어깨에 메고 쏜다고 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3명에서 시민 지키고 나혼자서 오징어집 부스는게 맞나? [4]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06 121 0 마이너 명령 나왔네 [12] 첫번째_수호자 2026.03.06 243 0 노가다 ㅁㅌㅊ [6] ettin0125 2026.03.06 176 0 나오긴하네 명중률100.0% 가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06 141 0 레딧 저지랄 난거 개발자 자작극은 아닌거 같은게 [2] Akalive 2026.03.06 289 3 헬다2 일루미닛이 노잼인 이유 [5] SA_DU 2026.03.06 574 5 "만약" D10 챌린지 주최자의 신상을 턴 범인이 개발자라면? [7] 코마코마 2026.03.06 297 -2 진짜 적 죽으면 여기로 날아오는 거 수정 안 하나 ㅡ; [2] DUCKPAHAP 2026.03.06 128 0 결정했다 [1] 엄벌끼뺫 2026.03.06 79 0 헬망호 야심한 새벽의 노가다 였던것 ettin0125 2026.03.06 102 0 더블엣지시클 발화 틱뎀 생각보다 개쎄네 [10] 엄벌끼뺫 2026.03.06 275 1 더블엣지시클 마려운데 써본 사람들 후기좀 [5] 엄벌끼뺫 2026.03.06 373 0 옵저버 자폭딜 전에 맞았을떈 이정돈 아니였는데 [2] 당유자 2026.03.06 119 0 이게 왜 도탄나는데 [7] KnuckleBoom 2026.03.06 212 0 물량이 너무 많다 나그거없는데 2026.03.06 140 0 나만 화염폭풍 뜨면 프레임 드랍함? [2]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06 93 0 아 방장 씨발련아 진짜 [2] 미폭공폭 2026.03.06 260 0 옆동네랑 챈에서 봤던 망호 탈주사유 기억에 남는것 [9] Akalive 2026.03.06 235 2 요새 슬러거 쓰냐 [23] gambit 2026.03.06 392 0 현타온다 Warakase1200 2026.03.06 69 2 공폭단 사수가 가장 억울한 상황 [9] Akalive 2026.03.06 291 1 어제 오늘 뭔가 좀 튕김현상이 [7] 전설찍기힘드네 2026.03.06 206 0 질문 모드 사서 적용했는데 몸이 분홍색으로 번쩍거리네 [8] 바니걸히스마 2026.03.06 283 0 기관총 묘하게 빡치는 점 [24]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316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묑호 4/4 [12] pairei 2026.03.06 170 0 살다살다 고양이가 도망쳐서 망호 터트려보긴 처음이네 [19] BB 2026.03.06 788 17 세력제거 젬 꼬라지... [4] i3l3ㅣ3 2026.03.06 170 2 일루가 확실히 물량 많아짐 [9]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207 0 이게임 어이없는거 [9] enlxmfflsdis 2026.03.06 137 1 공폭단 사고 안쳐도 옆에 있으면 왤케 무섭냐 [11] 락다운_ 2026.03.06 149 0 이게 그 우에하라 아이 100대 1임? [13] 메스메르 2026.03.06 370 4 공략/정보 센트리 총집합 [2] Akalive 2026.03.06 634 5 질문 뉴비 모드 질문 [1] 푸른러푸 2026.03.06 235 0 🖼️짤/클립 자동사냥 on [2] 나그거없는데 2026.03.06 169 1 지금 공방에서 본 오토캐논의 희망을 보았다 [2] 도로롱삣삐 2026.03.06 241 0 🖼️짤/클립 복스 평탄화기 한방에 죽는거 아니었어? [13] gon 2026.03.06 385 0 헬망호 할배들과 놀고싶은 뉴비망호 (4/4) [마감] [12] 잉여인간 2026.03.06 169 0 민토리아 존나 현타오는거보소 ㅋㅋ [3] gon 2026.03.06 195 1 과거와 현재 [14] fjdjisrndowk39 2026.03.06 203 0 🖼️짤/클립 인간적으로 복스 근거리사격 너프해야되는거 아니냐 [4] gon 2026.03.06 170 0 1COIN + 1COIN + 1COIN + ..... [1] ㅇㅇ 2026.03.06 149 1 🖼️짤/클립 쟨또 왜 날아다님...... [1] 도로롱삣삐 2026.03.06 121 0 코만도 미션에서 복스 호송대는 초반에 못 잡으면 답이 없네 [2] 농빵 2026.03.06 129 0 샷건 마려울떄 헤일로 샷건 드는데 [7] 당유자 2026.03.06 224 0 레이저 캐논 너무 쓸만해서 1단 슈크런 때도 애용함 [1] bongkure9d42 2026.03.06 158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6 21: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