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털이 35퍼고 중기관이 0퍼인데 이새끼가 5퍼임 보면 뭐 일관 성능 아닌줄알겠네

핸들링만 아니었어도 포위갑 끼고 일루에서 깝쳤는데 시발 덕분에 쌍자유랑 같이 쓰기 애매해짐 포지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