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새끼들은 모르겠지만 실제로 공디에서 샴스가 직접 그 양붕이가 골라준 로드아웃 그대로 픽하고

옷만 황금독수리 민주갑으로 바꿔입고 7이었나 8이었나 아무튼 게임돌리는 스샷 올렸는데

밑에 코멘트로 샴스 본인이

"Sta-11 기관단총 왤캐 쓰레기임?" 이런 뉘앙스의 코멘트를 남겼음

일단 얘들중 일부가 그 챌린지 자체를 아예 안하지 않고 플레이를 해봤다는걸 보면

신상털이/협박한 짓거리는 진짜 할짓없는 찐따너드새끼가 한게 맞는거같음

근데 이거 피해자 보호 명목으로 천안문을 하는게 저짝 코쟁이들 입장에선 당연한 논리임

서양권, 특히 미국은 수틀리면 총들고 찾아가는 미친 정신병자 놈들이 한둘씩은 꼭 있기 마련이라서 그럼

동양권이야 원체 무기 규제가 극심하니까 아가리로만 협박하고 욕하던가 주먹질 아니면 끽해야 둔기정돈데

저놈들은 진짜 권총 품고 찾아가는 새끼들이 있어서 천안문을 조지는게 납득이 안가는건 아님

근데 저걸로 이제 애로우헤드가 밸런스 관련 떡밥을 회피할순 있겠지


아무튼 샴스가 몇판해보고 밸런스 씹 병신이네 느끼긴 했으니까 뭔가 내부적으로 즈그들끼리 논의는 할거라고 봄

또 개씹 그놈의 "철학" 같은 짓은 안 했으면 좋겠다만

기간병들 장갑을 2로 내리라고 개나소나 적들은 AV3 두르는데 주무기의 기본은 AP2라고 하는 알렉시스 씹련아 듣고있냐?

딴사람은 몰라도 알렉시스 니는 로드아웃 좆병신같이 짜줬어도 대가리 박고 곱게 받아들여라 진짜 양심이 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