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적으로  개발자들은 D10 챌린지 방송을 하지않았고


그로인해 개처럼 쳐발리는 모습으로 전세계에 창피당할일도 없었고


신상털이 피해자를 보호한다는 명목으로 챌린지는 취소됐고


레딧이나 공식커뮤에서는 챌린지를 언급조차 못하게 천안문진압이 들어가게 됐다

흠....



만약에


아주 만약에


개발자는 처음부터 유저들의  그 어떤 요구도 들어 줄 생각이 없었고


자기들이 만든 밸런스 십창을 인정하기도, 직접 플레이 하기도 싫었고

앞으로도 같잖은 개돼지들이 아예 이런  요구를 못 하도록 원천 봉쇄하고 싶었다면



지금 이 상황이 너무나도 완벽하게 개발자들 입맛대로 맞아 떨어지게 끝났는데



기묘하다..... 참으로 기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