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요새 슬러거 쓰냐 gambi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391 작성일 2026-03-06 16:14:05 https://arca.live/b/helldivers2/164155357 슬러거 처음 너프 먹고나서 거들떠도 안봤는데 아직 크게 패치 받은거 없지?차라리 레식 TCSG처럼 슬러그탄 연발 가능한 샷건이나 내주면 좋을텐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16:14:35 답글 슬러그 연발이면 걍 도미네이터 아님? 펼쳐보기▼ 뭐멍이 2026-03-06 16:15:06 답글 어허 도미는 탄속 저하랑 거리별 뎀감이 없다! 으딜 슬러거 같은거랑 비교함!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16:15:47 답글 "탄속 180m/s" 펼쳐보기▼ gambit 2026-03-06 16:15:21 답글 컨테이너 문따개도 되고 탄속도 빠르고 데미지도 쎈 연발 중거리 샷건을 달라 이거야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16:15:33 답글 대물저격총 펼쳐보기▼ gambit 2026-03-06 16:16:37 답글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16:19:00 답글 차피 이새끼들 연사무기한테 비틀거림 존나 인색하게 줘서 딱 일관 대물저격총 밸류 나올듯 펼쳐보기▼ gambit 2026-03-06 16:20:36 답글 그렇게라도 쓸 수만 있다면 애헤 이놈들한테 더 기대하는게 없긴 함 안쓰는 총이 워낙 많아야지 펼쳐보기▼ 탱크보이 2026-03-06 16:16:33 답글 댓글 읽어보니 슬러거 이거 쓸 수 있는 총 맞음? 차라리 브앤스가 더 낫겠는데 펼쳐보기▼ gambit 2026-03-06 16:17:49 답글 사실 샷건류 자체가 사장된 지 좀 됐어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6 16:18:39 답글 쓸 수는 있는데 굳이? 라는 느낌이 강하지 상위호환이나 더 괜찮은게 많으니 펼쳐보기▼ gambit 2026-03-06 16:19:16 답글 장전도 불편하고 사거리도 짧고 쉽지 않은듯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6 16:20:34 답글 뭐... 펌프액션 샷건이라 그럴수 있는데 슬러거는 홀트가 플레셰트탄 써서 사거리가 긴거랑 비슷해서 딱히...? 현실의 산탄총용 슬러그탄이 사냥용으로 쓰이기도 해서 사거리는 비슷할꺼임 펼쳐보기▼ gambit 2026-03-06 16:22:52 답글 슬러거가 항력 꽤 받지 않나 뭐 일관에다 깡뎀도 있으니 나도 못쓰겠다고 생각하는건 아니긴 한데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6 16:32:26 답글 홀트랑 비교하면 슬러거가 생각보다 항력계수가 꽤 되네... 거기다 얘네들이 패치를 거듭하면서 내구성이나 최대 체력을 많이 조정하다보니 잘 안쓰게 된 무기군이 생각이상으로 많아졌지 펼쳐보기▼ Akalive 2026-03-06 16:26:01 답글 차라리 도미를 씀 펼쳐보기▼ 국황변 2026-03-06 16:26:07 답글 헌터 한방에 안죽고 두발씩 빨아가면 물량 대응력이 바닥을 쳐서 좀 그런듯 펼쳐보기▼ Mineralwater 2026-03-06 16:32:21 답글 개인적으로 이제 샷건은 덥배 아니면 쓰기가 좀 그럼 펼쳐보기▼ 응애누비에오 2026-03-06 17:49:11 답글 럭키 콘스티라고 생각하면 나름 맛있음 똥총 쓸때마다 더 밑에 폐기물들 보면서 자기위로하기 펼쳐보기▼ ZibSa 2026-03-06 20:06:10 답글 초기엔 슬러거로 컨테이너도 따고 괜찮았는데 너프먹고난뒤에 안씀 컨테이너 따개도안되서 이제 이럽터에 올인중인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3-06 22:54:50 답글 오버시어 머리 한방이라 일루미닛에 씀 펼쳐보기▼ 마음만은뉴비 2026-03-06 23:06:51 답글 버그 고단에서 슬러거 잘만 쓰고 다녔는데..? 그냥 대가리 한방컷 낸다고 생각하며 조준하면서 쓰면 이거보다 편리한 무기가 없거늘 펼쳐보기▼ 2K22m 2026-03-07 01:00:33 답글 슬러거 너프 엄청 오래되지 않았던가 그 이후로 데미지버프 받았던거로 기억하는데 나는 뭐 그냥저냥 쓸만한수준으로 기억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응애 엉아들 나 140 찍음 [16] Koda_Rocky 2026.03.06 189 1 뭐여 뭔일이람 [5] Koda_Rocky 2026.03.06 151 0 공략/정보 무기 레벨작 팁 [13] Nevos 2026.03.06 1354 1 할배들이 뉴비 유독 핥고 보듬는 이유 [8] Akalive 2026.03.06 284 2 만약 레딧 사태에 혐오감이 느껴진다면 [15] Nevos 2026.03.06 1117 11 3명에서 시민 지키고 나혼자서 오징어집 부스는게 맞나? [4]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06 121 0 마이너 명령 나왔네 [12] 첫번째_수호자 2026.03.06 242 0 노가다 ㅁㅌㅊ [6] ettin0125 2026.03.06 176 0 나오긴하네 명중률100.0% 가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06 140 0 레딧 저지랄 난거 개발자 자작극은 아닌거 같은게 [2] Akalive 2026.03.06 289 3 헬다2 일루미닛이 노잼인 이유 [5] SA_DU 2026.03.06 572 5 "만약" D10 챌린지 주최자의 신상을 턴 범인이 개발자라면? [7] 코마코마 2026.03.06 297 -2 진짜 적 죽으면 여기로 날아오는 거 수정 안 하나 ㅡ; [2] DUCKPAHAP 2026.03.06 127 0 결정했다 [1] 엄벌끼뺫 2026.03.06 79 0 헬망호 야심한 새벽의 노가다 였던것 ettin0125 2026.03.06 102 0 더블엣지시클 발화 틱뎀 생각보다 개쎄네 [10] 엄벌끼뺫 2026.03.06 274 1 더블엣지시클 마려운데 써본 사람들 후기좀 [5] 엄벌끼뺫 2026.03.06 371 0 옵저버 자폭딜 전에 맞았을떈 이정돈 아니였는데 [2] 당유자 2026.03.06 119 0 이게 왜 도탄나는데 [7] KnuckleBoom 2026.03.06 211 0 물량이 너무 많다 나그거없는데 2026.03.06 140 0 나만 화염폭풍 뜨면 프레임 드랍함? [2]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06 93 0 아 방장 씨발련아 진짜 [2] 미폭공폭 2026.03.06 259 0 옆동네랑 챈에서 봤던 망호 탈주사유 기억에 남는것 [9] Akalive 2026.03.06 234 2 요새 슬러거 쓰냐 [23] gambit 2026.03.06 391 0 현타온다 Warakase1200 2026.03.06 68 2 공폭단 사수가 가장 억울한 상황 [9] Akalive 2026.03.06 290 1 어제 오늘 뭔가 좀 튕김현상이 [7] 전설찍기힘드네 2026.03.06 204 0 질문 모드 사서 적용했는데 몸이 분홍색으로 번쩍거리네 [8] 바니걸히스마 2026.03.06 282 0 기관총 묘하게 빡치는 점 [24]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316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묑호 4/4 [12] pairei 2026.03.06 170 0 살다살다 고양이가 도망쳐서 망호 터트려보긴 처음이네 [19] BB 2026.03.06 788 17 세력제거 젬 꼬라지... [4] i3l3ㅣ3 2026.03.06 169 2 일루가 확실히 물량 많아짐 [9]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207 0 이게임 어이없는거 [9] enlxmfflsdis 2026.03.06 137 1 공폭단 사고 안쳐도 옆에 있으면 왤케 무섭냐 [11] 락다운_ 2026.03.06 149 0 이게 그 우에하라 아이 100대 1임? [13] 메스메르 2026.03.06 367 4 공략/정보 센트리 총집합 [2] Akalive 2026.03.06 632 5 질문 뉴비 모드 질문 [1] 푸른러푸 2026.03.06 233 0 🖼️짤/클립 자동사냥 on [2] 나그거없는데 2026.03.06 169 1 지금 공방에서 본 오토캐논의 희망을 보았다 [2] 도로롱삣삐 2026.03.06 241 0 🖼️짤/클립 복스 평탄화기 한방에 죽는거 아니었어? [13] gon 2026.03.06 380 0 헬망호 할배들과 놀고싶은 뉴비망호 (4/4) [마감] [12] 잉여인간 2026.03.06 168 0 민토리아 존나 현타오는거보소 ㅋㅋ [3] gon 2026.03.06 193 1 과거와 현재 [14] fjdjisrndowk39 2026.03.06 203 0 🖼️짤/클립 인간적으로 복스 근거리사격 너프해야되는거 아니냐 [4] gon 2026.03.06 16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3-06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