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7단계 라고하지만3명에서 샘플파밍하고 시민구호 하고
난 스텔갑도아니라서 존나 어그로 끌고다니면서 맵에 오징어집나혼자 쳐 다부수고왓더니
화염폭풍이랑 플래시몹 이새끼한테 발목돌아가서 집으로 오지도못하고
그러고 씨발 띵가띵가 놀면서 왓으면서 사이버스탠 그립다 이지랄
공방에 병신들 존나많네

플래시몹 이새끼는왜 안허물어진벽 그냥 투명벽마냥 처 넘어오는데 에로우헤드 개새끼야
너희들도 좆같아
난이도 7단계 라고하지만3명에서 샘플파밍하고 시민구호 하고
난 스텔갑도아니라서 존나 어그로 끌고다니면서 맵에 오징어집나혼자 쳐 다부수고왓더니
화염폭풍이랑 플래시몹 이새끼한테 발목돌아가서 집으로 오지도못하고
그러고 씨발 띵가띵가 놀면서 왓으면서 사이버스탠 그립다 이지랄
공방에 병신들 존나많네

플래시몹 이새끼는왜 안허물어진벽 그냥 투명벽마냥 처 넘어오는데 에로우헤드 개새끼야
너희들도 좆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