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 새끼 아직도 여기 치명부위 아니라며? bongkure9d42 추천 4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307 작성일 2026-03-07 01:15:42 https://arca.live/b/helldivers2/164169654 뚝배기가 있으면 그걸 벗기고 속살 터지면 죽어야 하는거 아니냐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enlxmfflsdis 2026-03-07 01:17:27 답글 ㄹㅇ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7 01:18:38 답글 ㄹㅇ 드넛도 콕핏 터지면 ㅈ되는건데... 펼쳐보기▼ KnuckleBoom 2026-03-07 01:53:00 답글 무반동 한방에 뚜따하는거 보기싫어서 안해준듯 펼쳐보기▼ Mehain 2026-03-07 02:42:15 답글 스퓨어들 배부분이랑 워스 눈깔 같이 누가봐도 약점 같은게 약점 아닌거부터가 화살대가리 이새끼들은 약점판정이 지들 ㅈ대로임..... 복스도 머리 약점이면 너무 쉬울거 같으니까 약점 아닌거 같은데 지들이 운운하는 현실성은 어디다가 팔아먹은건데......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3-07 03:02:29 답글 바일 스퓨어 등의 키틴질이 오히려 측, 후면 약점이더라 펼쳐보기▼ Akalive 2026-03-07 03:05:45 답글 원래는 약점이 맞기는 함 피통 다른곳은 10000단위인 새끼가 혼자 7000이고 치명 태그까지 달고있으니 근데 저길 터트려도 버그 때문에 안 뒤진다는게 문제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내잘못인가 내잘못이 아닌가... ㅅㅂ [9] gon 2026.03.07 159 0 그래서 이제 뭐삶.... [4] ettin0125 2026.03.07 144 0 공략/정보 가드맨 컨셉 망호 하나 추천 (구버전) [12] fjdjisrndowk39 2026.03.07 396 5 헬망호 레딧 망호 할배 모집 4/4 -완- [25] 뭐멍이 2026.03.07 245 0 🖼️짤/클립 명중률 0퍼의 기록 [5] 도로롱삣삐 2026.03.07 214 4 헬망호 아무거나 10단계 마감 [4] ettin0125 2026.03.07 108 0 좀 있다가 레딧 망호 열거임 [10] 뭐멍이 2026.03.07 235 4 세상 어디나 똑같은 사람 사는 곳이다 Nevos 2026.03.07 180 4 컨셉망호단 생각해봤거나 해본것들 [11] Akalive 2026.03.07 189 1 그래도 남부에선 시클이 토처, 사이스, 콘스티튜션 들 때보단 낫네 bongkure9d42 2026.03.07 116 0 헬망호 응애 37렙 뉴비 채권토큰 필요해 마감 [23] ettin0125 2026.03.07 216 0 타이라니드도 지성체이며 자유롭게 생존할 권리가 있습니다 [17] ettin0125 2026.03.07 206 2 아크발사기로 무권자 쥬기기 하고 와써... [8] 종이컵튀김 2026.03.07 211 1 곧 점심시간입니다 [13] 마소키 2026.03.07 160 3 🖼️짤/클립 C4를 자신의 몸에 붙이는 방법 [6] bongkure9d42 2026.03.07 287 6 창작 응징하는 민주주의 콘 4개 추가 [8] 첫번째_수호자 2026.03.07 526 7 헬포드 로딩속도에 영향받음? [2] 10뽑 2026.03.07 160 0 레딧관련 짦게 공지 [32] 뼈목걸이 2026.03.07 993 27 서브 목표 행성은 환경이 민토리아 같네 [1] bongkure9d42 2026.03.07 100 0 이번 레딧사태 [8] 릴리 2026.03.07 742 12 아니 이거 뭔가 [7] 첫번째_수호자 2026.03.07 132 0 이 새끼 아직도 여기 치명부위 아니라며? [6] bongkure9d42 2026.03.07 307 4 아침부터 좆같은거 봤네 [4] enlxmfflsdis 2026.03.07 253 3 🖼️짤/클립 현실적인 헬포트 [4] 도로롱삣삐 2026.03.07 188 2 헬망호 대도시 버그 망호 (마감) [10] Koda_Rocky 2026.03.07 144 0 공방 한숨 나오내 [10] 용사_아리스 2026.03.07 210 0 소문 더 퍼져서 월탱 같이 인식 안좋아지겠네 bongkure9d42 2026.03.07 198 -10 뭐야 보급로 막혀서 못 가는줄 알았는데? [7] 첫번째_수호자 2026.03.07 204 0 레딧에서 뭔 난리가 나던 [2] 종이컵튀김 2026.03.07 286 1 창작 챈에 활력을 주는 움직이는 콘 등장 [16] 첫번째_수호자 2026.03.06 778 20 뭐 접을사람은 짜피 접음 [10] Koda_Rocky 2026.03.06 265 5 블룸 끄니까 지뢰가 안보이네 ㅇㅇ 2026.03.06 126 0 덕분에 게임인식은 더 안좋아졌구만 [11] 아르카나쉐도우 2026.03.06 340 3 질문 레딧 사태 뭐임? [2] 잉잉 2026.03.06 302 0 🖼️짤/클립 사이보그 신입 [2] 도로롱삣삐 2026.03.06 165 3 할배들은 부계 좀 그만 파라 [7] Nevos 2026.03.06 229 0 응애 엉아들 나 140 찍음 [16] Koda_Rocky 2026.03.06 189 1 뭐여 뭔일이람 [5] Koda_Rocky 2026.03.06 151 0 공략/정보 무기 레벨작 팁 [13] Nevos 2026.03.06 1350 1 할배들이 뉴비 유독 핥고 보듬는 이유 [8] Akalive 2026.03.06 284 2 만약 레딧 사태에 혐오감이 느껴진다면 [15] Nevos 2026.03.06 1116 11 3명에서 시민 지키고 나혼자서 오징어집 부스는게 맞나? [4]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06 120 0 마이너 명령 나왔네 [12] 첫번째_수호자 2026.03.06 24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7 06: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