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남부 저거 들고 혼자 돌아서


하베스터랑 착륙선 실드 깨기 힘들어가지고 테르밋, 얼티, 궤도 개틀링, 궤정타에 의존했는데


똥총 시클이라도 저거는 깨서 유탄권총으로도 철거하거나 레캐/대물로 다리 잡기 훨씬 쉽네


유닛 상대할 땐 토처, 사이스가 훨씬 낫지만 실드가 계속 회복되는 착륙선 실드는 주무기/레캐로는 대책이 없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