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선 실드 까야지만 파괴가 되는건가요???
어느총으로라도 실드까고 그냥 일회성 대전차 한방 벽에쏘면 터지나요???
부술때마다 솔로사일로 아니면 500던지고 있는데 다른 방법이있는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