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 할배들이 썩어버리다 못해 석유 이상으로 급으로 해내는 사람들이라 그런가 이게 되네?가 더 놀라울따름이다.
별의 별 스트라타젬을 다뤄봤지만 그 놈의 대조군 슈퍼스토어산 경갑 방어구만 아니었어도 슥 긁혀서 많이 죽지만 않았으면 해볼만 했을꺼 같기도해... 아 물론 내가 경갑이 지독하게 안맞는 헬다이버라 더 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