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스팅레이 뭘로 잡아? Mamafa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32 작성일 2026-03-07 08:48:30 https://arca.live/b/helldivers2/164200588 대전차 거치포 하나 넣을까하는데 아이면 무반동?무권자 플래시몹 존나 낑겨서 도망가다가포격 맞고 죽는거 어이없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pairei 2026-03-07 08:52:50 답글 3관통 이상이면 다 돼. 기관총, 레캐, 와스프가 제일 잘 잡지 펼쳐보기▼ Mamafa 2026-03-07 09:03:32 답글 Charlotte_1088 2026-03-07 08:54:02 답글 *수정됨 세너터(중장갑 관통, 225뎀, 리볼버 권총)로 위로 지나갈때 잘만 맞추면 금방 죽더라! 딜카스로도 잘 잡혀! 펼쳐보기▼ Mamafa 2026-03-07 09:03:39 답글 Akerd 2026-03-07 08:54:39 답글 이글기총, 오토캐논, 레일캐논, 퀘이사 펼쳐보기▼ Mamafa 2026-03-07 09:03:47 답글 드나드나 2026-03-07 08:56:04 답글 오캐 대공포가 진짜 대공 잘함 펼쳐보기▼ Mamafa 2026-03-07 09:04:01 답글 enlxmfflsdis 2026-03-07 08:57:36 답글 wasp 들고가면 날파리수준됨ㅋㅋ 펼쳐보기▼ Mamafa 2026-03-07 09:04:09 답글 bongkure9d42 2026-03-07 09:14:09 답글 대물로 기총부 쏴 펼쳐보기▼ ㅇㅇ 2026-03-07 09:45:51 답글 오캐대공, 레이저 펼쳐보기▼ 기인두부깨기 2026-03-07 10:13:25 답글 이글기총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0:25:45 답글 더블 프리덤 펼쳐보기▼ 카욘 2026-03-07 11:00:55 답글 오캐 대공모드랑 와스프가 제일 편하고, 일루 맵 돌면 항상 발에 채이는 기관총 그냥 갈겨서 맞추면 금방 뒤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뉴비 망호 4/4 [14] 10뽑 2026.03.07 118 0 할말잃음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266 0 권총 딸딸이 [9] 나그거없는데 2026.03.07 327 1 오랜만에 할배 해동... [2] SizzFlair 2026.03.07 95 0 반동갑 30퍼는 잘 모르겠다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218 0 헬망호 무사고 30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6.03.07 124 0 데미지 저항 관련해서는 곱적용도 안되는듯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72 0 알렉서스 대충 설명했는데.... [11] Nevos 2026.03.07 285 0 핸들갑은 별차이가 없는듯..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209 1 와아 - 패치 완료 ! [5] 서울로동자 2026.03.07 233 3 갑자기 궁금한거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16 0 프로파간다용 비디오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08 1 개지랄이네 이거 [16] 나그거없는데 2026.03.07 323 3 대물소총<-얘도 진짜 존나쌔긴해 [9] enlxmfflsdis 2026.03.07 253 2 c4재밌다 [2] 10뽑 2026.03.07 100 0 에헤는 자동조준 주무기를 내놔라 [25] enlxmfflsdis 2026.03.07 223 1 오징어의 기열참새가 거슬리는가? [5] Akalive 2026.03.07 152 2 오징어 기열 공군 약점 [7] bongkure9d42 2026.03.07 156 0 와아 [6] 고양이냥이괭이 2026.03.07 431 16 어우.. 모드 하나 방심했네 [4] 서울로동자 2026.03.07 284 2 일루나 버그에서 스털워트 재밌다 히힣 [8] Charlotte_1088 2026.03.07 190 1 이거 존나 웃기네 ㅋㅋ [2] enlxmfflsdis 2026.03.07 119 0 🖼️짤/클립 플래시몹 브레이크댄스? [1] Arcamorune 2026.03.07 175 0 질문 스팅레이 뭘로 잡아? [15] Mamafa 2026.03.07 232 1 갑바 중첩 버그 적용 성공 [22] 닥터농 2026.03.07 968 1 헬망호 무사고 30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6.03.07 178 1 🖼️짤/클립 고오오급 포장 이론 위력 [1] bongkure9d42 2026.03.07 175 1 레딧 로드아웃 망호하면서 느낀거 셰이드 2026.03.07 116 1 레딧망호 다른 컨셉에 비해서 봐도 난이도 높기는 한듯 [5] enlxmfflsdis 2026.03.07 174 1 어제 망호에서 늒네있어서 [3] 고양이냥이괭이 2026.03.07 120 1 크아악 태워다오.. [1] 당유자 2026.03.07 145 2 나도 드디어 한국어 쓴다 [46] Koda_Rocky 2026.03.07 964 17 레딧 망호 1회 첸력전보단 쉬웠음 [21] enlxmfflsdis 2026.03.07 198 0 추가 업데이트 소식 없나ㅏㅏ Uneducated 2026.03.07 79 0 아니 2번째 레딧 망호하는데 버그 진짜 [7] 뭐멍이 2026.03.07 139 0 질문 남부 질문있어요 [3] steve 2026.03.07 74 0 🖼️짤/클립 요즘 왜 머리없는 사람들이.... [2] 도로롱삣삐 2026.03.07 220 0 아이 씻팔 배달 꼬라지 [1] 체셔_ 2026.03.07 116 1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침몰 ioi298 2026.03.07 102 0 나도 뉴비지만... [4] steve 2026.03.07 129 0 레딧 망호 성공! [10] 뭐멍이 2026.03.07 568 15 질문 뉴비 질문 [6] 미처 2026.03.07 111 0 무슨 일이 있었던 거냐... [1] IlIllIlllllIIIIl 2026.03.07 110 0 🖼️짤/클립 내잘못인가 내잘못이 아닌가... ㅅㅂ [9] gon 2026.03.07 159 0 그래서 이제 뭐삶.... [4] ettin0125 2026.03.07 14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7 11: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