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할말잃음 성능좋은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66 작성일 2026-03-07 10:54:26 수정일 2026-03-07 10:55:03 https://arca.live/b/helldivers2/164214688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포위갑 두개는 양심이 뒤졌구나 ㅋㅋ근데 작살총 왜 18발이냐설마 15발에서 120퍼를 곱한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나그거없는데 2026-03-07 10:56:47 답글 12+3+3 아님?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0:57:31 답글 *수정됨 수치상으론 20퍼 증가라 반올림 버리기 하면 14발 돼야하는데 15발 되니 그런거같은데 아니면 13발로 기준을 뒀다던가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7 11:01:16 답글 저거 장전된거도 포함되는거임? 그럼 개쩌는건데?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1:02:14 답글 얼티는 제외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7 11:02:37 답글 뭐... 얼티 처음 나왔을때 생각하면...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1:02:58 답글 유탄권총이 가장 효율적일듯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7 11:03:40 답글 근데 저거 3번에도 저러는거 보면 아무래도... 불안하단 말이지... 펼쳐보기▼ 당유자 2026-03-07 11:04:15 답글 그래서 유독 듀라한들이 포위갑 2개 겹쳐 입던건가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3-07 11:09:44 답글 2장전이랑 1장전1핸들 이렇게 존나 보임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6-03-07 11:42:36 답글 *수정됨 포위갑 다 올림처리라 18발 맞을걸. 12x1.2x1.2=17.28이니까 올림하면 18발 딱 맞는데.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1:57:33 답글 맞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씨발 브라쉬 장군만 세너티 두자루주냐 [4] ㅇㅇ 2026.03.07 165 2 민토리아 미쳤는데? [2] SUBA 2026.03.07 147 0 🖼️짤/클립 챈 3호임?? [31] 유리병캐논 2026.03.07 594 14 미니건 그렇게 쓰레기야? [17] 퇴역센세 2026.03.07 241 0 헬포트의 진실 [7] 도로롱삣삐 2026.03.07 181 3 메달 10배 해주면 안되나 크아악 [5] 헤르저 2026.03.07 222 0 오 이렇게하는거구만 [4] 기인두부깨기 2026.03.07 134 0 전설 채권운 쑤레기지? [9] Mamafa 2026.03.07 257 0 공략/정보 [유출] 일루미닛 [21] 첫번째_수호자 2026.03.07 1238 8 헬망호 야밤의 레딧 망호 깃발 + 로드사냥 모집 ㅁㄱ [21] 시라스아즈사 2026.03.07 224 0 헬망호 무사고 30일차 망호 [마감] [5] 유리병캐논 2026.03.07 118 0 부스터와 갑빠는 사놓는 주의라 사긴했는데 [9] 고양이냥이괭이 2026.03.07 214 1 🖼️짤/클립 망할 오첩련아!! [9] 마소키 2026.03.07 118 2 민토리아 너무 무섭다 [5] 우리집고양이계정 2026.03.07 96 0 저런 글리치 볼때마다 재미는 있어보이는데 [30] enlxmfflsdis 2026.03.07 450 -1 서보 2개끼면 어떨까 [3] 10뽑 2026.03.07 108 0 근접망호가 재밌기는한데 enlxmfflsdis 2026.03.07 88 1 갑자기 궁금해진 듀라한 조합 [8] 유동 2026.03.07 430 1 🖼️짤/클립 아 이 ㅂㅅ시민들아 [14] Ribero 2026.03.07 185 1 이왕 좆사기 버그 쓰는거 즐겁게 쓰는법 생각해냄 [2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346 1 일루미닛 무섭네 [3] 당유자 2026.03.07 157 0 헬망호 뉴비 망호 4/4 [14] 10뽑 2026.03.07 118 0 할말잃음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266 0 권총 딸딸이 [9] 나그거없는데 2026.03.07 329 1 오랜만에 할배 해동... [2] SizzFlair 2026.03.07 96 0 반동갑 30퍼는 잘 모르겠다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220 0 헬망호 무사고 30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6.03.07 125 0 데미지 저항 관련해서는 곱적용도 안되는듯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73 0 알렉서스 대충 설명했는데.... [11] Nevos 2026.03.07 285 0 핸들갑은 별차이가 없는듯..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211 1 와아 - 패치 완료 ! [5] 서울로동자 2026.03.07 233 3 갑자기 궁금한거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17 0 프로파간다용 비디오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08 1 개지랄이네 이거 [16] 나그거없는데 2026.03.07 324 3 대물소총<-얘도 진짜 존나쌔긴해 [9] enlxmfflsdis 2026.03.07 255 2 c4재밌다 [2] 10뽑 2026.03.07 101 0 에헤는 자동조준 주무기를 내놔라 [25] enlxmfflsdis 2026.03.07 225 1 오징어의 기열참새가 거슬리는가? [5] Akalive 2026.03.07 153 2 오징어 기열 공군 약점 [7] bongkure9d42 2026.03.07 157 0 와아 [6] 고양이냥이괭이 2026.03.07 432 16 어우.. 모드 하나 방심했네 [4] 서울로동자 2026.03.07 284 2 일루나 버그에서 스털워트 재밌다 히힣 [8] Charlotte_1088 2026.03.07 190 1 이거 존나 웃기네 ㅋㅋ [2] enlxmfflsdis 2026.03.07 119 0 🖼️짤/클립 플래시몹 브레이크댄스? [1] Arcamorune 2026.03.07 17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7 13: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