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복스가 증원마다 3기 씩 나오고

잡으면 패트롤로 또 나오고

잡으면 또 증원 오고

증원에 3기씩 떨어지고

아군은 복스 포격에 갈려나가고 나도 갈려나가고


미칠거같애미칠거같애미칠거같애미칠거같애미칠거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