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쑤셔막음?


궤네팜 박아도 궤네팜 끝나고나서도 한참 나오던데


개인적으로 해봤던것중에 그래도 그나마 가능했던데


증원 터지면 가스풀고 기센 박은다음에 텝덴스좀 추다가


중장 나올때 쯤에 반톤 하나박고 업드려있다가


또 가스하나 풀고 게틀링 박으면서 중장갑 나오면은 무반동으로 닦아주면서


또 가스 풀고 반톤박고 기센 쿨오면 또 기센박고 가스풀고 유탄권총 쏘고 옘병해야 막아지던데


형들은 어케 쑤셔막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