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쑤셔막음?
궤네팜 박아도 궤네팜 끝나고나서도 한참 나오던데
개인적으로 해봤던것중에 그래도 그나마 가능했던데
증원 터지면 가스풀고 기센 박은다음에 텝덴스좀 추다가
중장 나올때 쯤에 반톤 하나박고 업드려있다가
또 가스하나 풀고 게틀링 박으면서 중장갑 나오면은 무반동으로 닦아주면서
또 가스 풀고 반톤박고 기센 쿨오면 또 기센박고 가스풀고 유탄권총 쏘고 옘병해야 막아지던데
형들은 어케 쑤셔막음?
어떻게 쑤셔막음?
궤네팜 박아도 궤네팜 끝나고나서도 한참 나오던데
개인적으로 해봤던것중에 그래도 그나마 가능했던데
증원 터지면 가스풀고 기센 박은다음에 텝덴스좀 추다가
중장 나올때 쯤에 반톤 하나박고 업드려있다가
또 가스하나 풀고 게틀링 박으면서 중장갑 나오면은 무반동으로 닦아주면서
또 가스 풀고 반톤박고 기센 쿨오면 또 기센박고 가스풀고 유탄권총 쏘고 옘병해야 막아지던데
형들은 어케 쑤셔막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