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궁금한거 하나 Kkkkkkkkk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96 작성일 2026-03-07 14:53:41 수정일 2026-03-07 14:53:56 https://arca.live/b/helldivers2/164243298 뉴비들 대부분 보면 들 부스터가 없으면 탈출 부스터 들던데 이유가 있음? 다른곳이면 몰라도 세력제거에서도 들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죽음의냥냥펀치 2026-03-07 14:55:07 답글 알려주는 사람이 없어서 그러한 듯. 펼쳐보기▼ Akalive 2026-03-07 14:56:37 답글 들게없거나 알려주는 사람이 없어서?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7 15:01:47 답글 고를수 있는게 없어서.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3-07 15:08:59 답글 필수부스터도 다 안 된 상태였음 (스테미너 증진이 빠짐)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7 15:09:41 답글 그럼 해금 못했거나 이미 골라서 그럴수도 있음 그나마 남는거 고르는거지 근데 뉴비라면 그럴수 있어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3-07 15:10:42 답글 ㅇㅎ 이해했으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7 15:11:41 답글 그래서 챈에 찾아오는 뉴비들한테 개인적으로 채권을 기본채권하고 민주적 폭파에 자유의 종복을 추천하는 이유기도 하지 기본 채권에 있는 부스터가 많으면서도 기본기 익히기 좋은 구성이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K-성능충 빼고 봐도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268 1 어차피 협동 pve게임인데 [2] Radian 2026.03.07 252 3 🖼️짤/클립 첫 사이보그 노데스 클 [10] 스윗리버테에엥 2026.03.07 469 8 갑옷 글리치 후기 [14] SA_DU 2026.03.07 644 3 🖼️짤/클립 레딧 망호 재밌었던 장면 모음집 enlxmfflsdis 2026.03.07 213 1 대충 일루미닛 10랩은 할 만하네 대머리빛나핑 2026.03.07 172 2 🖼️짤/클립 레딧 망호 샴스 시점 풀영상 [11] enlxmfflsdis 2026.03.07 664 13 🖼️짤/클립 강종 [5] 나그거없는데 2026.03.07 203 0 뜌땨이 뜌땨 공중폭발로켓 고수가 될거야 [8] ettin0125 2026.03.07 198 2 🖼️짤/클립 레딧 4인 세팅 망호 올클 영상 찍어옴. [12] Seodin 2026.03.07 759 14 헬망호 밤 망호 마감 [6] Radian 2026.03.07 207 0 헬망호 뉴비 망호(샘플 모으기) (4/4) [9] 충격중비 2026.03.07 211 0 스팀녹화 특 로딩 존나 오래걸림 enlxmfflsdis 2026.03.07 58 1 질문 뉴비 무기 뭐 써야 멋지다는 말 들음 [9] 고블린헤렐레짤 2026.03.07 250 0 일루 유출 제일 불안한 거 [1] Nevos 2026.03.07 200 1 🖼️짤/클립 레딧 망호 깃발+로드 올클 끗 [13] 시라스아즈사 2026.03.07 381 11 테르 혹한에서 에포크를 들까 퀘이사를 들까 가끔 고민함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61 0 오늘의 버그 DUCKPAHAP 2026.03.07 92 1 알고리즘 ㅆㅂㅋㅋㅋ [7] 미폭공폭 2026.03.07 154 3 질문 동부, 서부는 2단엔 꽝 없나? [4] bongkure9d42 2026.03.07 118 0 궁금한거 하나 [7] Kkkkkkkkkk 2026.03.07 96 0 자유의 종복 채권 열었다... [9] 종이컵튀김 2026.03.07 139 1 대전차 거치포 탱크 주포 사양으로 업그레이드 안되나 [1] Akalive 2026.03.07 123 1 1인클 할때면 무조건 보급배낭 가지고 강하하다보니 [12] enlxmfflsdis 2026.03.07 138 2 오도짜세기합도로롱가드독 [1] ㅇㅇ 2026.03.07 121 1 "해 줘" [2] ettin0125 2026.03.07 105 2 🖼️짤/클립 오토마톤 사이보그 깃발 호송대 10단계 올클 [22] 스윗리버테에엥 2026.03.07 472 10 헬붕이들이 알렉시스를 왜 싫어하는가?에 대한 답변 [8] Akalive 2026.03.07 233 3 창작 슬레이 더 클랭커 [1] Collumnus 2026.03.07 242 2 tot사격 써먹을대가 없네 [5] 죽창 2026.03.07 84 1 플라즈마 무기 질문 [7] 탁쳐서떨구기 2026.03.07 151 0 너무나도 기뻐서 날아갈 것 같다! [8] 죽음의냥냥펀치 2026.03.07 273 3 학대주의)갤산 최고의 모드가 업뎃되었다 [12] 임시직 2026.03.07 1084 12 헬망호 일일 지령을 하다 마감 [9] ettin0125 2026.03.07 112 1 친구가 찍어준 다이너마이트 축구 [6] R_Grey 2026.03.07 212 2 난 암만봐도 밸런스 담당자가 겜알못 인거같아 [17] 당유자 2026.03.07 658 13 헬망호 뉴비 망호 (샘플모으기에여) (4/4) [16] 충격중비 2026.03.07 165 0 쿡아웃 들떄 기분 좋을떄 [2] ㅇㅇ 2026.03.07 120 1 나도 당했다 [1] bongkure9d42 2026.03.07 113 1 형들 벌래 10단 4인 풀방 증원 구녕 혼자서 [15] ㅇㅇ 2026.03.07 138 0 왜 씨발 브라쉬 장군만 세너티 두자루주냐 [4] ㅇㅇ 2026.03.07 165 2 민토리아 미쳤는데? [2] SUBA 2026.03.07 14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7 17: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