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할때 마음껏 스팀팩 못꼽으면 손이 달달달 떨리게됨...

좆된거같음 얼터메이텀 안쓸때도 이랬는데
그때도 한 3일은 이지랄남

혼자서 보급없이 스플릿좀 많이 해보던가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