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1인클 할때면 무조건 보급배낭 가지고 강하하다보니 enlxmfflsdis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38 작성일 2026-03-07 14:48:03 수정일 2026-03-07 14:48:17 https://arca.live/b/helldivers2/164242809 필요할때 마음껏 스팀팩 못꼽으면 손이 달달달 떨리게됨...좆된거같음 얼터메이텀 안쓸때도 이랬는데그때도 한 3일은 이지랄남혼자서 보급없이 스플릿좀 많이 해보던가 해야지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4:48:50 답글 테르돌때 그래서 얼티랑 보급팩 버리고 유탄권총 로버를 듬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3-07 14:55:52 답글 지금 금단증상 존나 심하니 빨리 그걸로 억제해야겟다팁 ㄱㅅ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4:59:30 답글 내가할땐 더블프리덤에 포위나 의장갑으로 장속올려서 중대형이나 소규묘 소형무리 잡거나 에포크 들고 다리 부순 차저 마무리 하는게 안정적인듯 펼쳐보기▼ 레밍 2026-03-07 15:04:07 답글 에포크 풀충 차져 다리 껍때기 한방에 터짐?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5:04:24 답글 럽쳐아니면 베히모스까지 다 한방에 깨짐 펼쳐보기▼ 죽음의냥냥펀치 2026-03-07 14:52:32 답글 *수정됨 그러다가, 주우러 가는 것이 귀찮아진 순간 일대전 같은 일회용 무기를 쓰게 되어따.. 지금은 궤도 많이 씀. 그런데 1인클이라 경우가 많이 다른 듯.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3-07 14:56:13 답글 난 공방에서도 공폭 일대전 일네팜 코만도씀 ㅋㅋ 펼쳐보기▼ 죽음의냥냥펀치 2026-03-07 14:59:10 답글 오. 이거 좋은데? 군중제어랑 AP 전부 대응 가능하자나? 완전 마음에 들었다. 이거 접수.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3-07 15:00:35 답글 그리고 대전차 없는 아군 수혈도 가능하고 여러모로 재밌음 공폭 다쓰고도 병신되는게 아니라 언제든 유연한 대처가 가능함 펼쳐보기▼ 죽음의냥냥펀치 2026-03-07 15:03:27 답글 확실히 언제나 어떻게든 대응이 가능한 조합이다. 1회용 사용에 실수를 하지 않는다면 엄청나게 효율적으로 쓸 수 있을 것 같아.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3-07 15:00:24 답글 솔플 아니면 보호막팩도 괜찮다 생각한다 150체력에 깨지면 12초후 재생성이라 주사기 존나 아껴주더라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3-07 15:01:07 답글 은근 나쁘지않음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갑옷 글리치 후기 [14] SA_DU 2026.03.07 645 3 🖼️짤/클립 레딧 망호 재밌었던 장면 모음집 enlxmfflsdis 2026.03.07 215 1 대충 일루미닛 10랩은 할 만하네 대머리빛나핑 2026.03.07 172 2 🖼️짤/클립 레딧 망호 샴스 시점 풀영상 [11] enlxmfflsdis 2026.03.07 665 13 🖼️짤/클립 강종 [5] 나그거없는데 2026.03.07 204 0 뜌땨이 뜌땨 공중폭발로켓 고수가 될거야 [8] ettin0125 2026.03.07 199 2 🖼️짤/클립 레딧 4인 세팅 망호 올클 영상 찍어옴. [12] Seodin 2026.03.07 761 14 헬망호 밤 망호 마감 [6] Radian 2026.03.07 207 0 헬망호 뉴비 망호(샘플 모으기) (4/4) [9] 충격중비 2026.03.07 213 0 스팀녹화 특 로딩 존나 오래걸림 enlxmfflsdis 2026.03.07 58 1 질문 뉴비 무기 뭐 써야 멋지다는 말 들음 [9] 고블린헤렐레짤 2026.03.07 252 0 일루 유출 제일 불안한 거 [1] Nevos 2026.03.07 201 1 🖼️짤/클립 레딧 망호 깃발+로드 올클 끗 [13] 시라스아즈사 2026.03.07 382 11 테르 혹한에서 에포크를 들까 퀘이사를 들까 가끔 고민함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62 0 오늘의 버그 DUCKPAHAP 2026.03.07 93 1 알고리즘 ㅆㅂㅋㅋㅋ [7] 미폭공폭 2026.03.07 155 3 질문 동부, 서부는 2단엔 꽝 없나? [4] bongkure9d42 2026.03.07 118 0 궁금한거 하나 [7] Kkkkkkkkkk 2026.03.07 97 0 자유의 종복 채권 열었다... [9] 종이컵튀김 2026.03.07 140 1 대전차 거치포 탱크 주포 사양으로 업그레이드 안되나 [1] Akalive 2026.03.07 125 1 1인클 할때면 무조건 보급배낭 가지고 강하하다보니 [12] enlxmfflsdis 2026.03.07 138 2 오도짜세기합도로롱가드독 [1] ㅇㅇ 2026.03.07 121 1 "해 줘" [2] ettin0125 2026.03.07 106 2 🖼️짤/클립 오토마톤 사이보그 깃발 호송대 10단계 올클 [22] 스윗리버테에엥 2026.03.07 472 10 헬붕이들이 알렉시스를 왜 싫어하는가?에 대한 답변 [8] Akalive 2026.03.07 234 3 창작 슬레이 더 클랭커 [1] Collumnus 2026.03.07 243 2 tot사격 써먹을대가 없네 [5] 죽창 2026.03.07 85 1 플라즈마 무기 질문 [7] 탁쳐서떨구기 2026.03.07 152 0 너무나도 기뻐서 날아갈 것 같다! [8] 죽음의냥냥펀치 2026.03.07 274 3 학대주의)갤산 최고의 모드가 업뎃되었다 [12] 임시직 2026.03.07 1085 12 헬망호 일일 지령을 하다 마감 [9] ettin0125 2026.03.07 112 1 친구가 찍어준 다이너마이트 축구 [6] R_Grey 2026.03.07 213 2 난 암만봐도 밸런스 담당자가 겜알못 인거같아 [17] 당유자 2026.03.07 658 13 헬망호 뉴비 망호 (샘플모으기에여) (4/4) [16] 충격중비 2026.03.07 165 0 쿡아웃 들떄 기분 좋을떄 [2] ㅇㅇ 2026.03.07 120 1 나도 당했다 [1] bongkure9d42 2026.03.07 114 1 형들 벌래 10단 4인 풀방 증원 구녕 혼자서 [15] ㅇㅇ 2026.03.07 141 0 왜 씨발 브라쉬 장군만 세너티 두자루주냐 [4] ㅇㅇ 2026.03.07 165 2 민토리아 미쳤는데? [2] SUBA 2026.03.07 147 0 🖼️짤/클립 챈 3호임?? [31] 유리병캐논 2026.03.07 593 14 미니건 그렇게 쓰레기야? [17] 퇴역센세 2026.03.07 241 0 헬포트의 진실 [7] 도로롱삣삐 2026.03.07 180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7 16: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