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 풀었는데 가스 피해서 나오는 벌래새끼들 쿡아웃으로 쏘면서 가스안으로 쑤셔 넣을떄


기분 존나 좋음


번외로 궤네팜 던졌는데 불 피해서 튀어나오는 하이브가드 알파커맨더 다시 불구덩이로 쑤셔 넣을떄


ㅋㅋ


기분 쨰짐


한발씩 쏘면서 뒤져뒤져뒤져 이럴떄 기분 좋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