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부스터와 갑빠는 사놓는 주의라 사긴했는데 고양이냥이괭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13 작성일 2026-03-07 12:14:35 수정일 2026-03-07 12:16:10 https://arca.live/b/helldivers2/164226908 도대체 모든 적군이 아니라 모든 유닛으로 한 의도가 뭐냐?연막은 경우에 따라 쓸만하긴하지만 얘랑 기절은 이건 아무리 생각해도 트롤용도잖아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2:15:51 답글 연막이 가끔 더 좆같긴한데 얜 평균적으로 좆같긴해 펼쳐보기▼ 고양이냥이괭이 2026-03-07 12:16:51 답글 연막은 그나마 센트리 안 가져가는 조합이라 생각하면 쓸만?한가? 싶긴한데 얘랑 기절은 어떻게 써먹으라는건지 모르겠음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3-07 12:16:04 답글 *수정됨 연막 헬포드 - 센트리 25초동안 봉인 ㅋㅋ 펼쳐보기▼ 마소키 2026-03-07 12:17:28 답글 기절, 화염 헬포드 = 팀킬, 트롤용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3-07 12:20:33 답글 헬포드관련 부스터는 진짜 개쓰레기임 뭐 고관통 헬포드 나와서 헬포드 딜 오른다면 모를까 펼쳐보기▼ 뭐멍이 2026-03-07 12:21:28 답글 그거 개트롤임 헬다이버만 죽임 헌터는 피 남음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7 12:32:54 답글 저거 진짜 트롤임. 연막은 센트리 애호가아니면 빡세겠지만 나름 실전픽이고 생각해보니 스턴은 모르겠네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6-03-07 12:49:23 답글 *수정됨 화염은 그나마 레그돌 불 꺼져서 저엇 같은게 줄어 들긴 했는데.... 초창기엔 넉백 레그돌에 불 붙어서 뭐 못하고 디지던거 존나 짜증 펼쳐보기▼ ㅇㅇ 2026-03-07 13:12:58 답글 연막은 쓸 방법이라도 보이는데 저건 개트롤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작 슬레이 더 클랭커 [1] Collumnus 2026.03.07 242 2 tot사격 써먹을대가 없네 [5] 죽창 2026.03.07 84 1 플라즈마 무기 질문 [7] 탁쳐서떨구기 2026.03.07 150 0 너무나도 기뻐서 날아갈 것 같다! [8] 죽음의냥냥펀치 2026.03.07 273 3 학대주의)갤산 최고의 모드가 업뎃되었다 [12] 임시직 2026.03.07 1083 12 헬망호 일일 지령을 하다 마감 [9] ettin0125 2026.03.07 111 1 친구가 찍어준 다이너마이트 축구 [6] R_Grey 2026.03.07 211 2 난 암만봐도 밸런스 담당자가 겜알못 인거같아 [17] 당유자 2026.03.07 658 13 헬망호 뉴비 망호 (샘플모으기에여) (4/4) [16] 충격중비 2026.03.07 165 0 쿡아웃 들떄 기분 좋을떄 [2] ㅇㅇ 2026.03.07 120 1 나도 당했다 [1] bongkure9d42 2026.03.07 113 1 형들 벌래 10단 4인 풀방 증원 구녕 혼자서 [15] ㅇㅇ 2026.03.07 138 0 왜 씨발 브라쉬 장군만 세너티 두자루주냐 [4] ㅇㅇ 2026.03.07 164 2 민토리아 미쳤는데? [2] SUBA 2026.03.07 146 0 🖼️짤/클립 챈 3호임?? [31] 유리병캐논 2026.03.07 593 14 미니건 그렇게 쓰레기야? [17] 퇴역센세 2026.03.07 241 0 헬포트의 진실 [7] 도로롱삣삐 2026.03.07 180 3 메달 10배 해주면 안되나 크아악 [5] 헤르저 2026.03.07 221 0 오 이렇게하는거구만 [4] 기인두부깨기 2026.03.07 134 0 전설 채권운 쑤레기지? [9] Mamafa 2026.03.07 256 0 공략/정보 [유출] 일루미닛 [21] 첫번째_수호자 2026.03.07 1235 8 헬망호 야밤의 레딧 망호 깃발 + 로드사냥 모집 ㅁㄱ [21] 시라스아즈사 2026.03.07 224 0 헬망호 무사고 30일차 망호 [마감] [5] 유리병캐논 2026.03.07 118 0 부스터와 갑빠는 사놓는 주의라 사긴했는데 [9] 고양이냥이괭이 2026.03.07 213 1 🖼️짤/클립 망할 오첩련아!! [9] 마소키 2026.03.07 118 2 민토리아 너무 무섭다 [5] 우리집고양이계정 2026.03.07 96 0 저런 글리치 볼때마다 재미는 있어보이는데 [30] enlxmfflsdis 2026.03.07 449 -1 서보 2개끼면 어떨까 [3] 10뽑 2026.03.07 105 0 근접망호가 재밌기는한데 enlxmfflsdis 2026.03.07 88 1 갑자기 궁금해진 듀라한 조합 [8] 유동 2026.03.07 426 1 🖼️짤/클립 아 이 ㅂㅅ시민들아 [14] Ribero 2026.03.07 185 1 이왕 좆사기 버그 쓰는거 즐겁게 쓰는법 생각해냄 [2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346 1 일루미닛 무섭네 [3] 당유자 2026.03.07 156 0 헬망호 뉴비 망호 4/4 [14] 10뽑 2026.03.07 118 0 할말잃음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266 0 권총 딸딸이 [9] 나그거없는데 2026.03.07 328 1 오랜만에 할배 해동... [2] SizzFlair 2026.03.07 96 0 반동갑 30퍼는 잘 모르겠다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218 0 헬망호 무사고 30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6.03.07 124 0 데미지 저항 관련해서는 곱적용도 안되는듯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72 0 알렉서스 대충 설명했는데.... [11] Nevos 2026.03.07 285 0 핸들갑은 별차이가 없는듯..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210 1 와아 - 패치 완료 ! [5] 서울로동자 2026.03.07 233 3 갑자기 궁금한거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1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7 14: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