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 가격이 비싼편이 아니라 공방 돌리다 재밌어 보이는거 오.. 하고 사는데 

퇴근하고 겜을 오래 못하니까 밀리기만 하고..  공성 파괴자랑 존재하지 않는 부대도 다 못뚫었는데 

자유의 종복도 사고 첫 페이지도 제대로 못뚫었고 코요테랑 작살 솔로사일로 다 재밌어 보이는 먼지 폭풍도 샀는데

이거 뭐 언제 다 뚫냐 메달좀 팍팍 주면 좋겠다 메달작하면 좀 많이 벌리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