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미니건 그렇게 쓰레기야? 퇴역센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40 작성일 2026-03-07 13:25:14 https://arca.live/b/helldivers2/164235358 공방을 한 50판 돌았는데단 한번도미니건 쓰는 헬붕이 본 기억이 없음;;하 씨...사실 나도 쓰면서 느끼지만일관 기관총이 훨씬 편하고 좋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글쓰기 교미의요정 2026-03-07 13:29:19 답글 미니건 재미 빠진지 오래라..... 나왔을땐 너나할꺼 없이 다 들고 다녔는뎅 지금은 재미가 없음 펼쳐보기▼ 퇴역센세 2026-03-07 13:29:36 답글 ㅠㅠ 펼쳐보기▼ 마소키 2026-03-07 13:29:44 답글 이동사격불가고 말뚝딜해야되는데 자리잡기도 애매하고 그래서 안쓰게됨 펼쳐보기▼ 퇴역센세 2026-03-07 13:31:04 답글 아쉽네 만년 중기관총 사수가 간다! 펼쳐보기▼ 유동 2026-03-07 13:32:32 답글 일루에서 재밌음 월젯 출신이다보니 그때 생각나고 재미있더라고 펼쳐보기▼ 퇴역센세 2026-03-07 13:33:00 답글 확실히 일루가 제일 편하더라 펼쳐보기▼ R_Grey 2026-03-07 13:32:55 답글 팀플만 되면 잡몹 씨봉방것들 얼씬도 못하게 하겠다는 각오로 조지기는 괜찮음 문제는 공방에선 그 누구도 네 뒤를 커버쳐주거나 보급을 주지 않을 거라는 거 펼쳐보기▼ 퇴역센세 2026-03-07 13:33:27 답글 제발 보 급 병 나 여 기 있 어 ! ! 펼쳐보기▼ ㅇㅇ 2026-03-07 13:37:02 답글 이동 못하는게 좃같더라 펼쳐보기▼ 퇴역센세 2026-03-07 13:37:58 답글 750발 써서 지원 완벽하게 말살하기 못하면? 그럼 죽어! 펼쳐보기▼ ㅇㅇ 2026-03-07 13:38:41 답글 석유님 우리는 통수라는게 있어요 펼쳐보기▼ 퇴역센세 2026-03-07 13:39:00 답글 스토커: 쟈기 까꿍!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7 13:44:08 답글 이동 못하는건 현실의 미니건 생각하면 일리있다고 생각하는데 문제는... 사이버스탠 나오면서 딜이... 체감이된다는거지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3-07 13:46:27 답글 그냥 일장관통 스털워트인데 배낭쳐먹고 반동쌔고 쏠때 정지해야하고 쏠때 점프 못뛰는거임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3-07 14:19:08 답글 순간화력이 좋고 유지력은 보급팩 달린 기관총이 더 좋지 펼쳐보기▼ Akalive 2026-03-07 14:24:39 답글 못움직이는게 너무큼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3-07 14:32:54 답글 버그전은 이동사격 불가인게 아파서 잘 안쓰고 그나마 쓰는게 일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궁금한거 하나 [7] Kkkkkkkkkk 2026.03.07 96 0 자유의 종복 채권 열었다... [9] 종이컵튀김 2026.03.07 139 1 대전차 거치포 탱크 주포 사양으로 업그레이드 안되나 [1] Akalive 2026.03.07 123 1 1인클 할때면 무조건 보급배낭 가지고 강하하다보니 [12] enlxmfflsdis 2026.03.07 138 2 오도짜세기합도로롱가드독 [1] ㅇㅇ 2026.03.07 121 1 "해 줘" [2] ettin0125 2026.03.07 105 2 🖼️짤/클립 오토마톤 사이보그 깃발 호송대 10단계 올클 [22] 스윗리버테에엥 2026.03.07 471 10 헬붕이들이 알렉시스를 왜 싫어하는가?에 대한 답변 [8] Akalive 2026.03.07 232 3 창작 슬레이 더 클랭커 [1] Collumnus 2026.03.07 242 2 tot사격 써먹을대가 없네 [5] 죽창 2026.03.07 84 1 플라즈마 무기 질문 [7] 탁쳐서떨구기 2026.03.07 150 0 너무나도 기뻐서 날아갈 것 같다! [8] 죽음의냥냥펀치 2026.03.07 273 3 학대주의)갤산 최고의 모드가 업뎃되었다 [12] 임시직 2026.03.07 1083 12 헬망호 일일 지령을 하다 마감 [9] ettin0125 2026.03.07 111 1 친구가 찍어준 다이너마이트 축구 [6] R_Grey 2026.03.07 211 2 난 암만봐도 밸런스 담당자가 겜알못 인거같아 [17] 당유자 2026.03.07 658 13 헬망호 뉴비 망호 (샘플모으기에여) (4/4) [16] 충격중비 2026.03.07 164 0 쿡아웃 들떄 기분 좋을떄 [2] ㅇㅇ 2026.03.07 119 1 나도 당했다 [1] bongkure9d42 2026.03.07 113 1 형들 벌래 10단 4인 풀방 증원 구녕 혼자서 [15] ㅇㅇ 2026.03.07 138 0 왜 씨발 브라쉬 장군만 세너티 두자루주냐 [4] ㅇㅇ 2026.03.07 164 2 민토리아 미쳤는데? [2] SUBA 2026.03.07 146 0 🖼️짤/클립 챈 3호임?? [31] 유리병캐논 2026.03.07 592 14 미니건 그렇게 쓰레기야? [17] 퇴역센세 2026.03.07 240 0 헬포트의 진실 [7] 도로롱삣삐 2026.03.07 180 3 메달 10배 해주면 안되나 크아악 [5] 헤르저 2026.03.07 221 0 오 이렇게하는거구만 [4] 기인두부깨기 2026.03.07 134 0 전설 채권운 쑤레기지? [9] Mamafa 2026.03.07 256 0 공략/정보 [유출] 일루미닛 [21] 첫번째_수호자 2026.03.07 1235 8 헬망호 야밤의 레딧 망호 깃발 + 로드사냥 모집 ㅁㄱ [21] 시라스아즈사 2026.03.07 224 0 헬망호 무사고 30일차 망호 [마감] [5] 유리병캐논 2026.03.07 118 0 부스터와 갑빠는 사놓는 주의라 사긴했는데 [9] 고양이냥이괭이 2026.03.07 213 1 🖼️짤/클립 망할 오첩련아!! [9] 마소키 2026.03.07 118 2 민토리아 너무 무섭다 [5] 우리집고양이계정 2026.03.07 96 0 저런 글리치 볼때마다 재미는 있어보이는데 [30] enlxmfflsdis 2026.03.07 449 -1 서보 2개끼면 어떨까 [3] 10뽑 2026.03.07 105 0 근접망호가 재밌기는한데 enlxmfflsdis 2026.03.07 88 1 갑자기 궁금해진 듀라한 조합 [8] 유동 2026.03.07 426 1 🖼️짤/클립 아 이 ㅂㅅ시민들아 [14] Ribero 2026.03.07 185 1 이왕 좆사기 버그 쓰는거 즐겁게 쓰는법 생각해냄 [2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346 1 일루미닛 무섭네 [3] 당유자 2026.03.07 156 0 헬망호 뉴비 망호 4/4 [14] 10뽑 2026.03.07 118 0 할말잃음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266 0 권총 딸딸이 [9] 나그거없는데 2026.03.07 328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7 14: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