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겜안분이라서 그럼 ㅇㅇ
겜안분소리 듣기싫었으면 적어도 어떤 몹에 어떤 무기가 유효한지 알고는 있었어야했고
그럼 오토마톤에 브인센을 들고가서 헐크 얼굴에 난사하거나
옆에 차저있는데 굳이 일회용대전차를 하이브가드 똥꼬에다 갈겨버리고 차저한테 치여죽거나
정말 그 공식 방송은 전설이었어
버그6단/오토마톤5단에서 전멸하고
오토마톤 중급기지 부수는데 몇분씩 잡아먹으며
오토캐논 불러놓고 총만 가져가고 가방은 안가져가는 이런 숙련도로
"퓨리파이어는 S티어입니다"
(60일패치 이전)
"주무기의 기본은 AP2에요"
(전면장갑 AV3 + 폭발성 없이는 못잡는 럽쳐변종 출시)
"로드아웃이 고정되는걸 원하지 않습니다"
(폭발성 없이는 게임 못하게 만들어놓으며)
이러면서 유저들과 기싸움 하고 겜안분짓을 하는데 그 누가 좋아할수 있겠어
난 개인적으로 망치나 C4가 성능 잘나온거 보고 알렉시스 이새끼가 뭘 잘못먹었나? 싶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