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뉴비 무기 뭐 써야 멋지다는 말 들음 고블린헤렐레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50 작성일 2026-03-07 15:10:37 https://arca.live/b/helldivers2/164244776 복귀뉴비인데 무기 뭐 써야함?일단 벌레만 잡긴할건데그래도 다른 몹들도 잘 잡는거를 원함석궁이나 코요테 중에서 고민 중이긴한데더 좋은거 있음 알려주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enlxmfflsdis 2026-03-07 15:11:30 답글 석궁코요테 이거 둘이면 떡을치긴하지 펼쳐보기▼ ㅇㅇ 2026-03-07 15:11:32 답글 석궁도 좋고 코요테도 좋고 님 손에 잘맞는거 이거저거 써보셈 펼쳐보기▼ 죽창 2026-03-07 15:12:40 답글 이럽터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3-07 15:14:53 답글 누구를 잘잡고싶음 스캐빈져 / 헌터 / 워리어 / 하이브가드 / 커멘더 / 슈리커 / 차저 / 임페일러 / 타이탄 펼쳐보기▼ 고블린헤렐레짤 2026-03-07 15:20:49 답글 벌레 종류가 이렇게 많아??? 그냥....좀 많이 나오는 애들로 부탁할게!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3-07 15:31:33 답글 무난한건 코요테 숙달되면 좋은건 석궁 코요테가 스캐빈져 헌터 워리어까지 잘 잡아먹고 하이브가드 커멘더가 탄을 좀 쏟아부어야함. 그래도 못잡아먹는건 아님 다른 총기들 보다는 잘먹음 실탄류 돌격소총이라 공중에 떠다니는 슈리커도 잡을수 있음 석궁은 원거리 한정으론 커멘더라인까지 안정적으로 잡고 근거리로 다가오는 순간 그 무엇도 대응 못함 그래서 잘쓰면 좋다는거 한발씩 나가고 탄속도 빠르지 않아서 공중에있는 슈리커는 거의 못잡는다 봐야함. 다트로 공중에 떠다니는 목표 맞추기라 생각하면 됨 차저급 이상부터는 대전차 무기가 필요함. 여기서부터 지원무기에 손을 대는것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5:18:15 답글 막 많이 잡는건아닌데 넉백빨로 안정성 챙긴건 펌프샷건류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3-07 15:27:57 답글 버그라도 무엇이 목표냐에 따라 달라서 그래 단순히 잡몹들이나 중형(하이브가드 워리어 등)잘잡을꺼면 코요테 이럽터 석궁 퓨리파이어,공폭로켓에 기관총이나 차저ㆍ타이탄 대비용 일대전ㆍ무반동 이런거 들고 럽처 변종이면 폭발성 무기들 프레더터 변종이면 리버컨커나 퍼니셔같이 경직 좋은 무기, 큰놈을 우선시 할거면 무반동 오토캐논 이런거 좋아 뉴비면 모든 무기 스잼 한번씩 써보면서 자기 입맛부터 찾는걸 추천함 펼쳐보기▼ 종이컵튀김 2026-03-07 15:40:11 답글 코요테가 석궁보다 여러 상황에 다 써먹기 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새벽이라 다이버들이 재미있는거 같아 [3] 서울로동자 2026.03.07 191 2 창작 바일 타이탄 뒤집기 [13] 캐시좋아 2026.03.07 904 21 쌍자유 쿼드배럴 개조 출시좀 [9]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230 1 암만봐도... 차량 다좋은데... [4] Warakase1200 2026.03.07 191 1 더블프리덤으로 하베스터 학살하는 영상 한번 찍어야하나 [12]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301 0 내가 지금 뭘 본거냐? [6] 나그거없는데 2026.03.07 241 0 질문 일루미닛 솔플 무기 뭐 들고가야하나요 [5] 푸른러푸 2026.03.07 249 1 이겜 복귀하면서 놀란점 [2] SizzFlair 2026.03.07 157 2 솔직히 K-성능충 빼고 봐도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268 1 어차피 협동 pve게임인데 [2] Radian 2026.03.07 252 3 🖼️짤/클립 첫 사이보그 노데스 클 [10] 스윗리버테에엥 2026.03.07 469 8 갑옷 글리치 후기 [14] SA_DU 2026.03.07 644 3 🖼️짤/클립 레딧 망호 재밌었던 장면 모음집 enlxmfflsdis 2026.03.07 213 1 대충 일루미닛 10랩은 할 만하네 대머리빛나핑 2026.03.07 172 2 🖼️짤/클립 레딧 망호 샴스 시점 풀영상 [11] enlxmfflsdis 2026.03.07 665 13 🖼️짤/클립 강종 [5] 나그거없는데 2026.03.07 203 0 뜌땨이 뜌땨 공중폭발로켓 고수가 될거야 [8] ettin0125 2026.03.07 198 2 🖼️짤/클립 레딧 4인 세팅 망호 올클 영상 찍어옴. [12] Seodin 2026.03.07 759 14 헬망호 밤 망호 마감 [6] Radian 2026.03.07 207 0 헬망호 뉴비 망호(샘플 모으기) (4/4) [9] 충격중비 2026.03.07 212 0 스팀녹화 특 로딩 존나 오래걸림 enlxmfflsdis 2026.03.07 58 1 질문 뉴비 무기 뭐 써야 멋지다는 말 들음 [9] 고블린헤렐레짤 2026.03.07 250 0 일루 유출 제일 불안한 거 [1] Nevos 2026.03.07 200 1 🖼️짤/클립 레딧 망호 깃발+로드 올클 끗 [13] 시라스아즈사 2026.03.07 382 11 테르 혹한에서 에포크를 들까 퀘이사를 들까 가끔 고민함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7 161 0 오늘의 버그 DUCKPAHAP 2026.03.07 92 1 알고리즘 ㅆㅂㅋㅋㅋ [7] 미폭공폭 2026.03.07 154 3 질문 동부, 서부는 2단엔 꽝 없나? [4] bongkure9d42 2026.03.07 118 0 궁금한거 하나 [7] Kkkkkkkkkk 2026.03.07 97 0 자유의 종복 채권 열었다... [9] 종이컵튀김 2026.03.07 139 1 대전차 거치포 탱크 주포 사양으로 업그레이드 안되나 [1] Akalive 2026.03.07 123 1 1인클 할때면 무조건 보급배낭 가지고 강하하다보니 [12] enlxmfflsdis 2026.03.07 138 2 오도짜세기합도로롱가드독 [1] ㅇㅇ 2026.03.07 121 1 "해 줘" [2] ettin0125 2026.03.07 105 2 🖼️짤/클립 오토마톤 사이보그 깃발 호송대 10단계 올클 [22] 스윗리버테에엥 2026.03.07 472 10 헬붕이들이 알렉시스를 왜 싫어하는가?에 대한 답변 [8] Akalive 2026.03.07 233 3 창작 슬레이 더 클랭커 [1] Collumnus 2026.03.07 242 2 tot사격 써먹을대가 없네 [5] 죽창 2026.03.07 84 1 플라즈마 무기 질문 [7] 탁쳐서떨구기 2026.03.07 151 0 너무나도 기뻐서 날아갈 것 같다! [8] 죽음의냥냥펀치 2026.03.07 274 3 학대주의)갤산 최고의 모드가 업뎃되었다 [12] 임시직 2026.03.07 1084 12 헬망호 일일 지령을 하다 마감 [9] ettin0125 2026.03.07 112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7 18: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