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스 플레이로하니 오토10단이 쉬워졌어
캡락에 빠른휠 할당하니 전환도 빠르고 의외로 멀리나가서 좋아

근데 6개는 너무 적은거 아니냐 에헤야
잘못 던진거 줍지도 못하는거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