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렙 컨셉 망호랑 느낌은 비슷했던거같음
전략 없이 걍 강하했다면 이거보다 더 어려웠을지도?

여따가 드래곤로치 추가됐으면 진짜 게임 개 좆같았을거같음


아마 깃발한다면 이글 도움도 못받아서 미니건이랑 스피어 두개씩 챙기고 가야할텐데

누구 한명은 아크발사기로 지지는것도 나쁘지않아보임

진짜 문제는 스터릴라이저 들고있는 그새끼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