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어제 오늘 뭔가 좀 튕김현상이 전설찍기힘드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04 작성일 2026-03-06 15:58:55 https://arca.live/b/helldivers2/164154534 평소엔 괜찮던데 어제, 오늘 게임이 좀 튕기네이게 컴퓨터 산지 좀 되서 나만 문제인지헬다 문제인지를 알수가없으니 원.어제 오늘 게임하면서 좀 튕겼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죽음의냥냥펀치 2026-03-06 16:02:54 답글 ㅇㅇ 나도 많이 튕겼음.. 그런데 나는 그냥 내 갱니적인 문제였던 것 같아. 펼쳐보기▼ 전설찍기힘드네 2026-03-06 16:11:41 답글 그럼 걍 헬다 문제였던걸로 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6 16:15:34 답글 헬다 문제는 맞는데 저 뭐냐 랜더링 옵션이랑 텍스쳐 옵션 올려봐 뭐지 ㅅㅂ? 할껄 펼쳐보기▼ 리동무 2026-03-24 02:56:18 답글 옵션 올리면 더 튕기는거 아냐??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24 03:03:49 답글 게임 상태가 워낙 안좋아서 옵션 설정 뒤바뀌었을 가능성 높음 원래라면 일어나면 안되는 일이긴한데 다른 챈럼이 쓴 글에 텍스쳐 품질이랑 랜더링 거리 울트라로 늘리면 FPS 늘어난다고 하는거 해보니까 왜 효과있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피드백 넣어놨어 펼쳐보기▼ 리동무 2026-03-24 03:05:36 답글 아니 ㅁㅊ 어이가없네 ㅋㅋㅋ 작성자는 아닌데 함 해봐야겠다 ㄳㄳ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6-03-06 17:04:52 답글 헬다문제임 몇몇 맵들은 생성 자체에 문제가 생긴건지 맵 때문에 팅기는 경우도 많고 네트워크 ㅄ 같아져서 튕기는 경우도 많고 표시 안되는 오브젝트(보라색 물음표) 나오면 튕기는 경우도 있고 그냥 겜 출시 때부터 안 팅기는 겜이 아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할배들이 뉴비 유독 핥고 보듬는 이유 [8] Akalive 2026.03.06 284 2 만약 레딧 사태에 혐오감이 느껴진다면 [15] Nevos 2026.03.06 1117 11 3명에서 시민 지키고 나혼자서 오징어집 부스는게 맞나? [4]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06 121 0 마이너 명령 나왔네 [12] 첫번째_수호자 2026.03.06 243 0 노가다 ㅁㅌㅊ [6] ettin0125 2026.03.06 176 0 나오긴하네 명중률100.0% 가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06 140 0 레딧 저지랄 난거 개발자 자작극은 아닌거 같은게 [2] Akalive 2026.03.06 289 3 헬다2 일루미닛이 노잼인 이유 [5] SA_DU 2026.03.06 572 5 "만약" D10 챌린지 주최자의 신상을 턴 범인이 개발자라면? [7] 코마코마 2026.03.06 297 -2 진짜 적 죽으면 여기로 날아오는 거 수정 안 하나 ㅡ; [2] DUCKPAHAP 2026.03.06 127 0 결정했다 [1] 엄벌끼뺫 2026.03.06 79 0 헬망호 야심한 새벽의 노가다 였던것 ettin0125 2026.03.06 102 0 더블엣지시클 발화 틱뎀 생각보다 개쎄네 [10] 엄벌끼뺫 2026.03.06 274 1 더블엣지시클 마려운데 써본 사람들 후기좀 [5] 엄벌끼뺫 2026.03.06 371 0 옵저버 자폭딜 전에 맞았을떈 이정돈 아니였는데 [2] 당유자 2026.03.06 119 0 이게 왜 도탄나는데 [7] KnuckleBoom 2026.03.06 211 0 물량이 너무 많다 나그거없는데 2026.03.06 140 0 나만 화염폭풍 뜨면 프레임 드랍함? [2]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06 93 0 아 방장 씨발련아 진짜 [2] 미폭공폭 2026.03.06 259 0 옆동네랑 챈에서 봤던 망호 탈주사유 기억에 남는것 [9] Akalive 2026.03.06 235 2 요새 슬러거 쓰냐 [23] gambit 2026.03.06 392 0 현타온다 Warakase1200 2026.03.06 69 2 공폭단 사수가 가장 억울한 상황 [9] Akalive 2026.03.06 291 1 어제 오늘 뭔가 좀 튕김현상이 [7] 전설찍기힘드네 2026.03.06 204 0 질문 모드 사서 적용했는데 몸이 분홍색으로 번쩍거리네 [8] 바니걸히스마 2026.03.06 282 0 기관총 묘하게 빡치는 점 [24]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316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묑호 4/4 [12] pairei 2026.03.06 170 0 살다살다 고양이가 도망쳐서 망호 터트려보긴 처음이네 [19] BB 2026.03.06 788 17 세력제거 젬 꼬라지... [4] i3l3ㅣ3 2026.03.06 170 2 일루가 확실히 물량 많아짐 [9]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207 0 이게임 어이없는거 [9] enlxmfflsdis 2026.03.06 137 1 공폭단 사고 안쳐도 옆에 있으면 왤케 무섭냐 [11] 락다운_ 2026.03.06 149 0 이게 그 우에하라 아이 100대 1임? [13] 메스메르 2026.03.06 367 4 공략/정보 센트리 총집합 [2] Akalive 2026.03.06 632 5 질문 뉴비 모드 질문 [1] 푸른러푸 2026.03.06 234 0 🖼️짤/클립 자동사냥 on [2] 나그거없는데 2026.03.06 169 1 지금 공방에서 본 오토캐논의 희망을 보았다 [2] 도로롱삣삐 2026.03.06 241 0 🖼️짤/클립 복스 평탄화기 한방에 죽는거 아니었어? [13] gon 2026.03.06 381 0 헬망호 할배들과 놀고싶은 뉴비망호 (4/4) [마감] [12] 잉여인간 2026.03.06 168 0 민토리아 존나 현타오는거보소 ㅋㅋ [3] gon 2026.03.06 193 1 과거와 현재 [14] fjdjisrndowk39 2026.03.06 203 0 🖼️짤/클립 인간적으로 복스 근거리사격 너프해야되는거 아니냐 [4] gon 2026.03.06 169 0 1COIN + 1COIN + 1COIN + ..... [1] ㅇㅇ 2026.03.06 149 1 🖼️짤/클립 쟨또 왜 날아다님...... [1] 도로롱삣삐 2026.03.06 121 0 코만도 미션에서 복스 호송대는 초반에 못 잡으면 답이 없네 [2] 농빵 2026.03.06 12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6 21: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