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원 정신상태가 제일 중요하지


워커 소환해놨더니만 탱크 들고 온 친구가 계속 나한테 조종석 들이밀고 남은 둘이 부사수석에 엉덩이 붙이고 절대 사수석 안 타는 공방에 강하하면 클리어는 물건너갔다고 생각하면 편함




동굴은 어림도 없고 샘플 줍고 주명령만 했는데도 팰리컨 탑승은 끝까지 안 됐음




아니 하이브로드를 각잡고 쳐내던가 증원 처리를 제대로 하거나 뭘 제대로 하는게 없더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