궤도레이저
헬밤
C4가방
솔로사일러or일회성 대전차 하고 오토마톤 도는데
혼자서 미션 5개 6개 뿌심ㅋㅋㅋㅋㅋㅋ 헬밤으로 탐지탑 교란기 건쉽 뿌수고 빠르게 c4만 던지고 튀고
매번 오토마톤 상대로 정면승부하다가 물량이나 화력에서 못이기고 빡쳤는데 걍 너희랑 안싸우고 집만 부술게 전술하니 게임이 재밌어짐

궤도레이저
헬밤
C4가방
솔로사일러or일회성 대전차 하고 오토마톤 도는데
혼자서 미션 5개 6개 뿌심ㅋㅋㅋㅋㅋㅋ 헬밤으로 탐지탑 교란기 건쉽 뿌수고 빠르게 c4만 던지고 튀고
매번 오토마톤 상대로 정면승부하다가 물량이나 화력에서 못이기고 빡쳤는데 걍 너희랑 안싸우고 집만 부술게 전술하니 게임이 재밌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