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원 터진곳이 미션지랑 가까우면 틀어막아야함
미션지랑 가까운데 도망가면 미션도 못하고 그 위치 다시 사수할려다가 또 증원터져서 다 꼬여버림
증원 시간 늘어지는 테이블이 있는데 너싱이랑 바일 테이블임
너싱 스퓨어랑 바일 스퓨어가 증원굴에서 한마리씩 처 기어나와가지고 증원 시간을 질질 끌어버려서 그런거
그리고 바일 타이탄이 많이 나올수록 증원 지속시간이 줄어듬
바일 타이탄이 유닛 카운트를 뒤지게 많이 처먹어서 솔플 기준 바일 타이탄 2마리에 쫄 몇마리 더 나오고 증원굴 끝날정도임
미션지 근처면 막는 게 좋고
아니면 그냥 튀면 됨
물론 막으려고 시도했더라도 감당 안된다 싶으면 그냥 뒤로 빠져서 다른 곳부터 털든 아니면 우회해서 다시 진입하든 하면 됨
중요한 건 임무 완수지 보이는 적마다 죄다 때려죽이는 게 아님
보이는 대로 죄다 남김없이 때려죽일 거면 스마2하러 가야지 헬다이버즈를 왜 함
오히려 감당도 못하면서 계속 매달린 탓에 증원 계속 터지고 주변 패트롤까지 죄다 끌어들이며 시간 & 목숨 계속 날려먹으면 그건 반역자임
싸우지 않아도 될 전투는 그냥 피하는게 우선시 되는게 좋음 증원 쿨타임은 게임 지속시간이 오래되고 메인 미션 깨질수록 짧아지는걸로 알고 있음 그래서 미션 다 하고 탈출 할때 증원 끝나면 막바로 벌어지는걸로 암 증원 지속시간도 두가지 버전?이 있는거 같은데 하나는 약소한 증원 하나는 강대한 증원이 있는듯 간혹가다 타이탄 차저 무럭무럭 나올때 있고 어쩔땐 헌터나 알파 커맨더들만 무럭무럭 나올때 있듯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