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중갑은 원래 고가치 자산 보호 미션에나 쓰는 갑옷이였듦


실수로 갑옷 스왑 까먹고 필드 들어간건지,


어쩐지 이게 맞을 게 아닌데 맞는 경우 존나 많았는데, 


이게 이거밖에 안단다고? 하는 경우도 존나 많아서 


중갑이라 맞았다 vs 중갑이라 살았다가 반복되는 시발 단짠단짠 라운드였음


노데스로 클하긴 했는데 주사를 달고 살아서 계속 주사꼽고 달리고 회복하고..


사람들이 왜 중갑 좋아하는지 알거같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