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생각보다 쓸만했어서 렙업이 도미네이터보단 쉬웠다


주 탄환은 그냥 무난한 95딜인데 유탄이 생각보다 더 편리했듬


나무위키에는 굴까기로만 써라 이래놨는데 저거 유탄권총보다 좀 더 곧게 날아가는 느낌이라


스토커랑 스퓨어들 봤을 때, 대가리에 냅다 갈기면 한방에 죽읆


하이브 가드들도 가드 올렸을때 저거 톡 하면 폭발에 죽던지 가드 잠깐 깨지고


전투도 소총탄 두두두 쏘다가 유탄 팍 쏘고 다시 소총탄 쏘니까 굉장히 스타일리시 했듦


물론 저러면 재장전 두배로 해야핢


생각보다 괜찮았읍니다


담 무기는 근들갑 없어도 되는거로 좀 써봐야겠다 근들갑 너무 입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