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데 제외하면 럽처는 땅 뚫고 오는동안 되려 이속이 느려지고
알파 시리즈도 거리 좁혀져서 돌격속도로 뛰어오는게 아니면 걸음속도 느리고
차저도 꾸엉하고 내달릴때는 빠른데 그거 말고 그냥 어기적거릴땐 존나 느림
타이탄 임페는 어그로가 끌려도 느려터졌고
헌터랑 파운서도 점프하는건 좆같은데 그거랑 별개로 걸음속도는 느림
슈리커는 기본 경갑이라 걍 중절산탄총 주워다 대공사격좀 하면 후두둑 떨어짐
서부는 젯팩 사복 둘다 추적을 뿌리친다는건 거의 불가능해서 걍 따라붙는놈은 다 죽여야되고
트루퍼 계열들 달리기 속도가 경갑 달리기랑 비슷해서 달려가도 뛰어서 따라옴
거기에 그놈 잡겠다고 뒤돌아서 총 겨누고 어기적 대고있으면 바로 뭔가 일단 날아옴
데바 탱크 워스트 강스 헐크 다 걸음속도는 느린데 대신 뭐가 날아오는게 존나 위협적이지
작은거면 다행인데 큰거면 걍 엇하는 순간 조각남
팩스랑 복스는 숨는다고 따돌려지는게 아니라 무조건 맵 끝까지 쫓아와서 타이탄 임페랑은 다르게 반드시 조져야하는데 여기도 젬 슬롯 할당해야하고
건쉽한테 걸리는건 걍 상상하기가 싫다
미사일 권총도 딱 4발인데 한발이라도 빗나가면 연막치고 튀면서 탄박스 찾던지 아님 죽어야됨
남부는 와처 옵트루더 고위오버시어가 추적을 뿌리치기 힘든데
와처 옵트루더는 전기유탄으로 지져주면 팝콘튀기듯이 죽고
고위 오버시어도 미사일권총으로 맞춰주면 떨어지니까 그나마 상대해볼만함
스팅레이도 어쩌다 한번씩 기총소사하러 오는데 미사일 권총 딸깍이면 뒤지니까 그렇게 큰 문제는 없고
스텔스 하는거랑은 별개로 어그로 끌렸을때 추적 따돌리는건 서부가 너무 힘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