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삭제 수정 버그전은 스텔스 좀 어렵죠? ㅇㅇ (111.11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8 작성일 2026-06-15 06:44:39 https://arca.live/b/helldivers2/173858559 굴 까는것도 낮아가지고 폭발물 있어야하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ElR 2026-06-15 06:45:02 답글 c4가방이라면 ?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6-15 06:50:14 답글 완전 스텔스는 버거운데 걸려도 전반적으로 애들 이속이 빠르지는 않아서 지형지물 끼면서 튀면 할만함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6-15 08:37:50 답글 스포어 버스트: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6-15 08:40:00 답글 걔네도 포자 나오기 전까진 느리잖아 오히려 프데쪽이 상대하기 더 버겁던데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6-15 08:40:15 답글 공방에서 포자가 안 나올거라 생각하나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6-15 08:43:53 답글 어차피 그놈들은 제 속도를 주체를 못해서 날 그냥 지나치는경우도 많고 병종이 스캐빈저에 헌터라서 전기유탄 가스지뢰 이네팜이면 충분히 해결봄 프데는 이동속도도 경갑하고 똑같은데 이네팜이랑 전기유탄따위로 그놈들을 잡는다고? 퍽이나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5 06:50:31 답글 버그들 시야 범위가 존나 넓고 중형이하 적들 대부분이 증원 부르기가 가능해서 스텔스가 불가능함 펼쳐보기▼ 파아랑 2026-06-15 06:51:17 답글 들키지 않았을때, 옆을 조용 조용히 지나 가는건 그나마 도움이 됨. 효율은 확실히 떨어지는게 맞음.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6-15 07:00:36 답글 가능은 한데 많이 까다롭다. 굴까기도 각도 잘 맞춰야하고 둥지 자체가 좆같은 구조가 많아서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6-06-15 09:45:36 답글 스텔스갑 입고 안 입고 들키는 거리감이 확실히 달라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싱글맘 쏴튀충 다이버 gon 2026.06.15 76 0 프데 챌린지 14시간박고클못했네 [4] 오니기리_하레 2026.06.15 75 4 🖼️짤/클립 국내 햄버거 시장의 성장에 기여했어 [30] 유리병캐논 2026.06.15 242 5 나중에 스포어버스트로치 나오면 어케될까 gon 2026.06.15 44 0 기지는 하나도 못 부쉈지만 10단 솔플 했다요 [15] 겨울잠자는돼지 2026.06.15 145 5 유저수 실시간 운지중 [12] 인철잉 2026.06.15 273 3 만일 프헌터한테 스포어 버프가 적용된다면?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5 96 0 🖼️짤/클립 ???: 아 몰라 일 안 해 [2] 델시 2026.06.15 143 0 근데 변종 총출동하면 어디가 어려울까 [64] 레오파르트2AX 2026.06.15 313 0 테르미니드 이동 속도가 다리 잘린 개수에 반비례해서 더 떨어지긴 하는데 [3] bongkure9d42 2026.06.15 120 3 반사 조준경 Mk.1, 2와 1.5배율 다 홀로그램 같이 역광에 잘 안보이네 bongkure9d42 2026.06.15 71 1 🖼️짤/클립 헬문철tv [12] PIXY 2026.06.15 163 5 🖼️짤/클립 이건 과실 몇대몇이지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5 151 0 가끔 보면 일반적인 워리어가 럽처 같이 땅 파고 들었다가 덮친단 말이지 [3] bongkure9d42 2026.06.15 85 0 하이브로드 로치라... [3] SizzFlair 2026.06.15 127 0 실시간으로 변종 바뀌니까 혼란스럽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5 130 0 [챌린지] 프레데터 챌린지 시즌2 종료 안내 [8] 유리병캐논 2026.06.15 103 2 오미크론에 로치 나왔네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5 118 0 헬붕이들에게 부탁이 있읍니다... [19] 아부람스 2026.06.15 736 28 헬망호 2자리 남은 망호 4/4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5 55 0 대회 [챌린지] 빠르게 획득하기 챌린지 시즌2 밸런스 패치 안내 유리병캐논 2026.06.15 59 1 대회 [챌린지] 빠르게 획득하기 챌린지 시즌2 개최 안내 (06/15~) [24] 유리병캐논 2026.06.15 239 6 개인적으로 추적 제일 따돌리기 쉬운건 버그인듯 [9] 레오파르트2AX 2026.06.15 164 0 버그전은 스텔스 좀 어렵죠? [10] ㅇㅇ (111.118) 2026.06.15 178 0 공략/정보 다크 플루이드 점프팩으로 센트리를 올려보자 [6] 유리병캐논 2026.06.15 239 3 헬망호 설마 했던 그것 4/4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5 195 1 버그전 이틀 하면서 원 투 다 업했듦.. Miquella 2026.06.15 133 1 질문 난이도 8이상 잡몹처리는 뭘로함? [12] ㅇㅇ 2026.06.15 234 0 랜덤큐 애들은 하이드로드 안잡나 [6] JSLR 2026.06.15 167 2 원작에서도 외계인 잡는 총이라 그런지 [23] 첫번째_수호자 2026.06.15 351 1 까일모 면파 호망 금지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5 158 1 🖼️짤/클립 예? [20] NAMD 2026.06.15 159 0 🖼️짤/클립 컨셉아트에는 있는데 인게임에 없는것들 [18] 첫번째_수호자 2026.06.15 294 3 어으... 조금만 더 자고 망호열게요... [25]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5 194 0 질문 뭐야 다크플루이드 점프팩 또 나왔음?? [21] 대나무빨대 2026.06.15 274 1 🖼️짤/클립 초대장이 왔다 [16] 첫번째_수호자 2026.06.15 287 1 패치 원하는거 [7] 호그구 2026.06.15 169 2 버그에서 석퓨들면 잡몹대응 다들 어케함? [70] ㅇㅇ 2026.06.14 369 0 아 은색 헬멧 이거 1주년 기념으로 뿌린거구나 [15] Miquella 2026.06.14 273 1 실수로 난생 첨 중갑입고 필드 뛰어볾 [13] Miquella 2026.06.14 199 1 🖼️짤/클립 SG-97 스위퍼 [6] 첫번째_수호자 2026.06.14 253 5 사진 찍기 좋은 날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4 127 0 못하겟다 포기 [3] 오니기리_하레 2026.06.14 174 2 질문 혹시 여러 방어구 바꾸는 모드를 원하는 방어구 하나만 바꾸는 법이 있을까? [2] 레미라즈 2026.06.14 104 0 🖼️짤/클립 대체 내가 뭘 본거지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4 15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5 11: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