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미닛에서 제일 효율이 좋네. 버그는 물량 처리하기에는 탄약이 부족하고 오토마톤에서는 위력은 나름 준수한데 조준경이 없어서 장거리 전투에서 쓰기 힘듬.


참고로 짤에서 외형이 조금 다른 이유는 헬다2에서 나온 건 MA5C이고, 저거는 MA40으로 후속 모델이라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