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미닛에서 제일 효율이 좋네. 버그는 물량 처리하기에는 탄약이 부족하고 오토마톤에서는 위력은 나름 준수한데 조준경이 없어서 장거리 전투에서 쓰기 힘듬.
참고로 짤에서 외형이 조금 다른 이유는 헬다2에서 나온 건 MA5C이고, 저거는 MA40으로 후속 모델이라 그럼.
일루미닛에서 제일 효율이 좋네. 버그는 물량 처리하기에는 탄약이 부족하고 오토마톤에서는 위력은 나름 준수한데 조준경이 없어서 장거리 전투에서 쓰기 힘듬.
참고로 짤에서 외형이 조금 다른 이유는 헬다2에서 나온 건 MA5C이고, 저거는 MA40으로 후속 모델이라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