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밥차 있다는 소식에 헐레벌떡 해동 i3l3ㅣ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6 작성일 2026-06-18 10:02:33 https://arca.live/b/helldivers2/174192880 바로 언덕위에서 공폭 무한발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Jaeger 2026-06-18 10:32:35 답글 밥차 개 사기임 보급 8번이라 이제 눈치 안봐도 됨 심지어 너도 나도 다 있어서 더 개꿀임 펼쳐보기▼ i3l3ㅣ3 2026-06-18 10:34:05 답글 역시나 3번무기 다 채워주는 그건 적용 안되있긴한데 이미 8번이라 의미없을정도로 좋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회 [챌린지] 진행중인 모든 챌린지에 밥차 사용 가능 [10] 유리병캐논 2026.06.18 227 4 밥차에 C4들고 조수석 와리가리 하면서 다 부수고 다녀야지 [1] pigmask 2026.06.18 109 0 어 뭐냐 서부 밥차준다 [3] gon 2026.06.18 247 0 무반동단으로 돌아갈때다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37 0 모든 행성에서 밥차 사용가능 ㄷㄷ [1] 베스티고어 2026.06.18 199 0 빨리 밥차에 탑승하라ㅏㅏ [7] jesterr 2026.06.18 197 0 ㅇ? 이거 밥차가 모든 행성에서 사용 가능해졌네?? [4] 수메르마스터 2026.06.18 146 0 🖼️짤/클립 밥 차 해 방 완 료 [11] 유리병캐논 2026.06.18 291 0 🖼️짤/클립 도심지형 이글기총 진짜 못써먹겠네ㅅㅂ [6] gon 2026.06.18 114 0 아 ㅋㅋ 다렉 11 버그 있구나 [2] MakeGreatAgain 2026.06.18 180 1 헬망호 저녁반 망호 인원 충원 4/4 [마감] [4] Protocol 2026.06.18 67 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4/4) 마감 [13] zes 2026.06.18 89 0 🖼️짤/클립 좀잇으면 밥차 이용 끝나!!!!!!! [17] 유리병캐논 2026.06.18 240 3 아크수류탄 투척하고 뒤돌아 가는데 [8] 2415 2026.06.18 129 0 오늘 채권 소식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조용하네 [6] 네몬레이드 2026.06.18 213 0 ? [10] Lunadrop 2026.06.18 198 0 헬망호 무사고 43일차 망호 [마감] [16] 유리병캐논 2026.06.18 148 3 크리스퍼 <- 저평가 되었다고 생각하는 무기 [19] 수메르마스터 2026.06.18 329 2 밥차 이거 물건이노 [15] Jaeger 2026.06.18 218 0 빨리 자기머리 총구 겨누고 자결하는 이모션 나와야함. [8] boll 2026.06.18 197 0 대회 2젬 하이브 월드 오일 깃발 [12] tei21 2026.06.18 109 3 올바른 반역자 대응법 [2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8 210 0 살다살다 이런 새끼는 또 첨보네.. [13] Jaeger 2026.06.18 229 0 밥차 있다는 소식에 헐레벌떡 해동 [2] i3l3ㅣ3 2026.06.18 97 0 화염차 지금은 못씀? [3] 적마도사 2026.06.18 147 0 힐권총 의외의 순기능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8 217 0 채권은 그럼 1주일 뒤에 공개, 6월 말에 나오는거로 생각하믄 되나 [11] Miquella 2026.06.18 146 0 힐권총 약팔이 [2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8 197 1 창작 오동통통 뷰지 [14] 준기 2026.06.18 963 18 🖼️짤/클립 펠리컨 이제는 하다하다 분신술까지 쓰려하네 [4] Higurashi_Kagome 2026.06.18 92 0 유출) 내 예상컨대 설마 이것이 [20]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8 431 2 리버 컨커 같은 총 더 나왔으면 [45] Jaeger 2026.06.18 221 0 어제 하루종일 헬다가 안되서 개빡쳤었는데(해결함) [4] 27m 2026.06.18 111 0 최근 로드아웃 [4] Netzach 2026.06.18 147 0 헬망호 망호 저녁반 4/4 [마감] [19] Protocol 2026.06.18 123 0 통합화력공격빌드 ㅋㅋ [14] 대머리반짝핑 2026.06.18 232 0 여전히 알파워리어는 ㅈ같네 [9] Radian 2026.06.18 145 1 질문 데미지 계산식을 처음 이해해보려고 하는데 도와줘 [15] jesterr 2026.06.18 157 0 밥차 망호 따라서 일루 가는데 무권자 진짜 레전드네 [2] 으하하이거야 2026.06.18 105 0 당분간 헬다 열심히 해야지 [4] 대머리반짝핑 2026.06.18 111 0 이번 패치 영상에서 들은 디테일 몇 가지 [13] R_Grey 2026.06.18 268 6 홀리 테라.. [7] 바지참신 2026.06.18 205 0 정당한 권리. [19] 으하하이거야 2026.06.18 722 43 🖼️짤/클립 이건 또 무슨 좆버그야?! [5] Higurashi_Kagome 2026.06.18 161 0 보급차나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1] 릴리 2026.06.18 9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6-18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