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권총이 왜 좋은지에 대하여 약 열스푼 첨가하여 홍보하는 글이야.
1. 상당한 힐량.
힐권총이 버프 먹은 이후 힐량이 헬다이버 체력 30%에서 80%로 크게 증가했어. 이제 이전보다 탄성비도 좋아졌고 위급한 아군을 더 빠르게 도울 수 있지.
2. 지뢰제거기
주무기 써서 지뢰 제거하기 싫을때 그냥 뽑아서 쏘면 끝이야. 정말 깔끔하지.
3. 스태미나 부스트
경갑이나 산소갑 입은 다이버들은 이걸로 자기보다 느린 아군을 자기 페이스에 맞출만큼 빠르게 만들어줄 수 있어. 이러면 게임의 템포를 빠르게 하거나 위기 상황에서 아군까지 챙겨 도망칠 수 있지. 중갑 다이버들이 은근 좋아해.
4. 덥시클의 영원한 친구
이거 하나 들면 덥시클 다이버들의 영원한 사랑과 환호를 받을 수 있어. 힐권총 100발 맞추기도 꿈은 아니더라고. 대신 종종 애정이 과한 덥시클단에게 납치 감금 당해버리는 일도 있을지도 모른다나 뭐라나
5. 솔플 최적화?
힐권총은 사실 솔플에도 나쁘지 않은 무기다? 사실 헬다는 위기에 머리를 잘못 들이밀면 얄짤없이 죽는 게임인데 힐권총은 헬다이버를 약하게 만들어 그런 위기 감지 능력을 올려준다는 소문이 있어. 이건 물론 지극히 게인적인 의견이야.
그래도 젬칸 2개에 주,보조,지원 무기 다 잠그고 너프전 리바 있는 대도시를 테르밋과 배낭젬 2개만으로 클리어하거나 지원무기 잠그고 3궤폭 빌드로 솔플, 혹은 0킬 솔플같은 거 전부 노데스로 클리어 할때는 상당히 유용했어. 아마도
이상 힐권총단을 늘리기 위한 힐권총단의 필사적인 약팔이였습니다.
사실 개인의 전투력을 급감시키고 헬다이버 자체의 체급을 확 낮추는 장비다 보니까 내가 주무기, 지원무기만 가지고도 어지간한 상황은 피하거나 해결할 수 있을때나 추천할 수 있는 장비라는 게 내 솔직한 의견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