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3rd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621명 알림수신 307명 @키아나갤러리 8.8 버전 업데이트 / 신규 협력자 [백록·유운] 등장 삭제 수정 원신하고 싶은데 붕괴때문에 못하고 있다 ㅇㅇ (39.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1 작성일 2020-10-17 11:53:39 https://arca.live/b/hk3rd/8713232 영상보니 존나 재밌어보이는데붕괴에 지금 3자리수 박아서 고민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댕청댕댕청 2020-10-17 11:54:08 답글 3자리는 괜찮지 4자리아니면 걍 즐겜해 펼쳐보기▼ ㅇㅇ (221.139) 2020-10-17 11:55:11 삭제 수정 답글 둘다 하면 되지 펼쳐보기▼ ㅇㅇ (106.102) 2020-10-17 11:58:22 삭제 수정 답글 4자리수 만들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 질문 사제 구인 초끈 전장 낙원 창작/핫산 짤 대회 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ss현상의뢰 버그있음? [2] ㅇㅇ (1.238) 2020.10.17 146 0 속보) 프랑스 교사 길거리 참수당함.. [11] ㅇㅇ (39.7) 2020.10.17 2021 20 후카랑 제자들 노벨 재밌음? [6] ㅇㅇ 2020.10.17 211 0 니네 광고 항상보면 [2] Festival 2020.10.17 206 0 이거 운영을 어케해야해?? [4] 막내작가 2020.10.17 172 0 테스 카사게이 키붕이 아님? [3] 우르곳따먹고싶다 2020.10.17 153 1 사제 구인 엘리트설랑 81 85 6맵하나남았는데 15137039 [1] ㅇㅇ (14.42) 2020.10.17 100 0 꼴림 [3] ㅇㅇ 2020.10.17 567 0 이거 부자연스러워서 웃기네ㅋㅋㅋㅋ [7] 티 2020.10.17 306 2 야이 개새끼들아 [11] ㅇㅇ 2020.10.17 317 3 비주얼노벨 기껏만들어놓고 인게임 넣어주지 [4] ㅇㅇ (125.184) 2020.10.17 165 0 같은회사겜이라 콜라보한번은 할건데 [1] ㅇㅇ 2020.10.17 175 0 토토사러 간다 씨발 ㅋㅋㅋㅋㅋ [10] 키아나갤러리 2020.10.17 709 12 이 떡밥 풀리긴 할까? [2] ㅇㅇ (61.98) 2020.10.17 196 0 월생참 재밌다 [4] S4N 2020.10.17 261 0 붕괴 진정한 주인공 [7] ㅇㅇ (125.184) 2020.10.17 1887 12 원신 열도에서 흥해서 짤쏟아지는거 보니 [3] 쉭이 2020.10.17 196 0 테레사가 한마디 했네 [1] ㅇㅇ 2020.10.17 227 2 집에 메이 하나 놔두고싶다 [5] 티 2020.10.17 208 0 이게 그 붕괴4 표지냐 [5] ㅇㅇ (106.102) 2020.10.17 665 0 이번 피안쌍생에 다이아 박으면 흑우임? [8] 피자도둑 2020.10.17 204 0 MEI박사는 사실 그냥 애칭인거 아니냐 ㅇㅇ (59.28) 2020.10.17 165 0 원래 레이드는 파티 구해서함? [2] 피자도둑 2020.10.17 265 0 원신하고 싶은데 붕괴때문에 못하고 있다 [3] ㅇㅇ (39.7) 2020.10.17 132 0 MEI는 묘사가 들쭉날쭉하네 [4] ㅇㅇ (61.98) 2020.10.17 371 1 릴리아 햄스터 [4] 좌장면 2020.10.17 451 0 벌써 스토리를 왜보노 [1] ㅇㅇ 2020.10.17 152 0 이벤트 끝나면 폭망한놈들이 은퇴계정 싸게풀겠지? [4] ㅇㅇ (182.228) 2020.10.17 147 0 프나틱! 프나틱! 프나틱! 프나틱! 프나틱! [5] ㅇㅇ (211.35) 2020.10.17 123 0 리-타 샬로메 2020.10.17 111 0 선혈이나 11쓰는 가챠말곤 못따? [8] ㅇㅇ (123.254) 2020.10.17 134 0 제레! 가고싶은 데로 간다! [1] Eswin 2020.10.17 237 0 복귀하니 스승도 끊기고 별게 다 끝나있네 ㅇㅇ (222.117) 2020.10.17 93 0 아까 율메+월광 몸계산놈이다 천극의열쇠 어디서얻음? [4] ㅇㅇ (112.152) 2020.10.17 159 0 여와랑 복희는 ㄹㅇ 끝까지 호감이네 [3] ㅇㅇ 2020.10.17 243 0 사제 구인 나 받아줄 함대없냐 ㅇㅇ (223.39) 2020.10.17 89 0 코박죽 dqd 2020.10.17 3063 0 그럼 후붕에나오는 오토는 뭐임 [2] ㅇㅇ (39.118) 2020.10.17 176 1 그러고보니 해피엔딩 흑카덕에 가능해지겠네 [2] ㅇㅇ (221.144) 2020.10.17 193 0 7제자 입장애선 [3] ㅇㅇ (61.98) 2020.10.17 199 0 근데 옆에서 죽여라 안했어도 오토 뒤졌을거 같은데 [1] ㅇㅇ (175.199) 2020.10.17 136 1 붕괴 3rd 만화 [타향] 제11화: 진상 [25] 미국인 2020.10.17 8742 2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7 12: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