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가 다시 나오긴 할까? 해답이 뭔지 나오긴 할까?
구독자 27625명
알림수신 307명
8.9 버전 업데이트 / 신규 S랭크 발키리 제레 발레리 [치유의 깃] 등장
이 떡밥 풀리긴 할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96
작성일
댓글
[2]
글쓰기
Solpi
ㅇㅇ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너네 애니 챙겨봄?
[2]
216
0
좌우짱이 원신이랑 콜라보 해야된다고 본다
[3]
198
0
다산의 율자 나올만한데
[1]
115
0
붕괴 실화임?
[2]
222
0
중궈놈들이 한 심연 공략은 어디서 봄?
[1]
65
0
장식장 샀다
[12]
1819
13
이거 뭐바꿔 먹는게 이득임?
[4]
146
0
발키리들 성흔 이거 박아줘야된다
[6]
793
0
리타도 율자로 만들어버리자
[3]
188
0
부엉이도 2시간만에 진압됐노 ㅋㅋ
[8]
1754
18
ss현상의뢰 버그있음?
[2]
146
0
속보) 프랑스 교사 길거리 참수당함..
[11]
2021
20
후카랑 제자들 노벨 재밌음?
[6]
211
0
니네 광고 항상보면
[2]
206
0
이거 운영을 어케해야해??
[4]
172
0
테스 카사게이 키붕이 아님?
[3]
153
1
사제 구인
엘리트설랑 81 85 6맵하나남았는데 15137039
[1]
100
0
꼴림
[3]
567
0
이거 부자연스러워서 웃기네ㅋㅋㅋㅋ
[7]
306
2
야이 개새끼들아
[11]
317
3
비주얼노벨 기껏만들어놓고 인게임 넣어주지
[4]
165
0
같은회사겜이라 콜라보한번은 할건데
[1]
175
0
토토사러 간다 씨발 ㅋㅋㅋㅋㅋ
[10]
709
12
이 떡밥 풀리긴 할까?
[2]
196
0
월생참 재밌다
[4]
261
0
붕괴 진정한 주인공
[7]
1887
12
원신 열도에서 흥해서 짤쏟아지는거 보니
[3]
196
0
테레사가 한마디 했네
[1]
227
2
집에 메이 하나 놔두고싶다
[5]
208
0
이게 그 붕괴4 표지냐
[5]
665
0
이번 피안쌍생에 다이아 박으면 흑우임?
[8]
204
0
MEI박사는 사실 그냥 애칭인거 아니냐
165
0
원래 레이드는 파티 구해서함?
[2]
265
0
원신하고 싶은데 붕괴때문에 못하고 있다
[3]
132
0
MEI는 묘사가 들쭉날쭉하네
[4]
371
1
릴리아 햄스터
[4]
451
0
벌써 스토리를 왜보노
[1]
152
0
이벤트 끝나면 폭망한놈들이 은퇴계정 싸게풀겠지?
[4]
147
0
프나틱! 프나틱! 프나틱! 프나틱! 프나틱!
[5]
123
0
리-타
111
0
선혈이나 11쓰는 가챠말곤 못따?
[8]
134
0
제레! 가고싶은 데로 간다!
[1]
237
0
복귀하니 스승도 끊기고 별게 다 끝나있네
9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