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랑그릿사 채널
구독자 1216명
랑그릿사 2주년 ! 쿠폰 : 2ndbirthday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지 아카라이브 모바일 앱 이용 안내(iOS/Android)
      2356033  
      1260672 랑린이 시공 10장놈들 시간이 걸려서 그렇긴한데 [6]
      53 0
      1260671 쥬그라는 2개까지 pve pvp에서 개좋은템임 [2]
      79 0
      1260670 장선권 난 왜 1개 샀지 ㅋㅋㅋㅋ [3]
      94 0
      1260669 야로나검사때문에 오늘 쉰다 [2]
      41 0
      1260668 라그 없찐일 때 진짜 서럽긴 했음 [4]
      65 0
      1260667 라그나로크 vs 쥬그라인형 [9]
      102 0
      1260666 장선권 기억 안나는 사람있음? [4]
      55 0
      1260665 PVE인데 잘못썼음 ㅋㅋ [2]
      89 0
      1260664 존버충의 장선권 [3]
      64 0
      1260663 시급한 기능 [1]
      38 0
      1260662 조석의별 PVP에서는 별로 안좋은거같고 [12]
      184 0
      1260661 마리엘 몬생김 [4]
      69 0
      1260660 본인 장선권 쓴 현황 [11]
      114 0
      1260659 이번주의 빨몬드 장비뽑기.jpg [6]
      117 -2
      1260658 ㅈㄴ 어렵네 [7]
      94 0
      1260657 마리엘 뭔가 생각했던 이미지랑 다른데 [3]
      129 0
      1260656 장선권 이번 포함 5개아녔나? [5]
      77 0
      1260655 이번시즌 덱 다 짰음 [7]
      114 0
      1260654 형들 2년 만에 복귀 하는데 질문 좀 [12]
      101 0
      1260653 대지같은년 [2]
      59 1
      1260652 마리엘 성급 높아지면 유스케템주고 유스케은퇴시키면되나? [1]
      81 0
      1260651 장선권 지금까지 바꾼 탬들 [10]
      122 0
      1260650 ㅡㅡ랑챈셔터올림니다ㅡㅡ [4]
      74 0
      1260649 월요일 아침부터 비틱질이네 [10]
      142 0
      1260648 아침에 랑모 일퀘하니 이상하더라 [6]
      94 0
      1260647 그리운 공방 [3]
      94 0
      1260646 플로렌 6성이면 그냥 넣어도 ㄱㅊ겠지? [4]
      105 0
      1260645 젖달린수골 [3]
      121 0
      1260644 젤다 공 1041됏다.. [5]
      117 0
      1260643 그레니어 SSR 찍었다 [10]
      129 0
       전체글  개념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