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랑그릿사 채널
구독자 1227명
랑그릿사 2주년 ! 쿠폰 : 2ndbirthday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지 아카라이브 이용자 여러분에게 드리는 당부의 말씀
      14216  
      공지 아카라이브 모바일 앱 이용 안내(iOS/Android)
      2434172  
      1262994 람다는 sp나 각성기로 떡상할듯 [5]
      79 0
      1262993 55b 이벤 기사님 구합니다 [4]
      45 0
      1262992 밑에 랑2연재글 웃기넹 ㅋㅋ [3]
      79 0
      1262991 55b 20바퀴 돌릴사람 없냐?
      13 0
      1262990 이런 시벌 오메가 안잡고 궁수 다 따누 [6]
      71 0
      1262989 오늘 협전 도와주신 '아카야마유주쯉쯉'님 감사합니다!!! [1]
      42 0
      1262988 다음 콜라보 의외로 사쿠라대전 두번째일수도 있음 [8]
      109 0
      1262987 애들 이동거리는 어케늘림..? [3]
      69 0
      1262986 혹시 최옷끼는애중에 공.지 함께쓰는애 없음? [1]
      48 0
      1262985 건방진 조석딜러들 [2]
      61 0
      1262984 랑2) 장판파의 레아드 [45]
      377 6
      1262983 착한 아이와 미친년의 차이 [6]
      110 0
      1262982 협전 1,3피 젤메가 꺼낸거 봤으면서 [2]
      53 0
      1262981 협전 1p쉑 왜 쥬그 티아 픽하는거지 [7]
      54 0
      1262980 이번 시즌안에 덱 완성 못해서 아쉽다 [2]
      40 0
      1262979 애니 크루노크루세이드 30분 요약 영상 봤는데 왜케 암울함? [4]
      61 0
      1262978 난 그래도 블소는 나름 갠춘하게 만들지 아늘까 생각중 [8]
      63 -1
      1262977 야 너네 완벽한 게임드립 모르냐 [7]
      122 0
      1262976 어이 미키마우스 얕보지마라 [1]
      41 0
      1262975 아 왜 협전 공략이랑 다르냐.. [2]
      50 0
      1262974 리니지가 첨 나왔을 때도 별로 안좋아했지만 [4]
      58 0
      1262973 리니지가 돈 존나게버니까 [1]
      65 0
      1262972 젠실이누나 수정장벽 5회 중첩 레이첼 각성기로도 빠짐? [6]
      103 0
      1262971 파엠모바일은 능력치도 가챠 해야한다며 [2]
      60 0
      1262970 랑그는 다른겜 콜라보로 팔려간적있음?? [5]
      98 0
      1262969 리안카 위주로 모을꺼면 아레스는 필수지? [6]
      98 0
      1262968 중국답게 미키 미니 도널드덕 콜라보나 알아봐라 [2]
      23 0
      1262967 틀디의 고귀한 희생으로 [3]
      91 0
      1262966 리니지를 해주니까 다른새끼들도 따라하잖아.. [3]
      62 0
      1262965 이거랑 콜라보해도좋을듯 [3]
      54 0
       전체글  개념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