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9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질문 하나만 해도 되겠습니까? 램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8 작성일 2020-12-26 10:00:40 https://arca.live/b/lastorigin/18976996 장식품도 사놨고저 장식품 추가 버튼 눌러서 배치하는건줄 알았는데이렇게 뜸저거 장식품 어케 쓰는건지 좀 알려주실 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맥주제독 2020-12-26 10:00:58 답글 저거 다 사용해서 까야됨 펼쳐보기▼ 익명_P4s7B 2020-12-26 10:01:04 답글 첫짤에서 징식품을 누르렴 펼쳐보기▼ ㅇㅇz 2020-12-26 10:01:04 답글 저거 눌러보면 장식물해금 이라고 옆에뜰꺼임 펼쳐보기▼ ㅇㅇ (110.11) 2020-12-26 10:01:20 삭제 수정 답글 장식품 누르면 사용하기 나옴 펼쳐보기▼ ㅇㅇ (121.147) 2020-12-26 10:01:23 삭제 수정 답글 장식품 탭에 있는거 클릭해서 인벤토리로 넣어야함 펼쳐보기▼ 램피 2020-12-26 10:02:31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라면 사러가야지 ㅋㅋㅋ [4] ㅇㅇ 2020.12.26 136 0 동생년 시발 라면도 맛없게 쳐 끓이면서 교촌 지지하는거 보면 [11] gagagagagaga 2020.12.26 253 4 이뱀 스킨 보고 싶다 ㅇㅇ (175.214) 2020.12.26 39 0 공략 [알고 계셨나요?] #기동형 지원기 스펙터들 [7] _EARTH_ 2020.12.26 866 9 근데 노무현 진짜 생전에 이렇게 말했음? [13] ㅇㅇ (106.102) 2020.12.26 292 7 치킨집 걸어서 20분인데 [10] Mmmfff 2020.12.26 188 0 확실히 옛날에는 교촌 비싼 이미지였는데 [1] 멸망의메이 2020.12.26 100 1 사감 ss칩 어디에서 수급 가능해? [7] 익명_P4s7B 2020.12.26 160 1 좆만한질이라니 좀꼴리네 [3] 니통발3배속아님 2020.12.26 438 0 내 착각인가 7지에서 마리한테 귀엽다고 말하는장면 삭제됌? [13] 갤럭시드래곤 2020.12.26 295 0 이뱀같은 캐가 페도들이 제일 좋아하지 않음? [13] 쮎 2020.12.26 540 0 경치책이 스킬책보다 효율이 구린 느낌 ㅇㅇ (106.102) 2020.12.26 63 0 프서런 한참 돌려놨더니 프서가 100렙을 찍음 [6] ㅇㅇ (110.11) 2020.12.26 121 0 카프레제 샐러드는 왜 사먹는거임? [3] Mmmfff 2020.12.26 105 0 이때부터 바닐라 마음에 들었음 [1] ㅇㅇ (175.214) 2020.12.26 227 0 발키리 쿠폰 준 게이야 고맙다 [31] 해빗 2020.12.26 2178 57 에이다가 적중만 올려줬어도 ㅇㅇ (121.173) 2020.12.26 62 0 알비스를 딸이라고 입양해서 키웠는데 [4] ㅇㅇ 2020.12.26 264 0 적씹칩을 많이 캐둬야하나 [2] BurdingTird 2020.12.26 141 0 나이들어서 그런지 튀긴치킨보다 구운치킨이 좋더라 [5] ㅇㅇ (106.101) 2020.12.26 82 0 1일차 공약 할꺼 생각보다 많네 [1] 대가리깨졋서 2020.12.26 87 0 투스타로 재입대하기 vs 그냥 2억받기 [7] 최만식 2020.12.26 150 1 닥터 혐성 [2] 멸망의메이 2020.12.26 144 0 질문 하나만 해도 되겠습니까? [6] 램피 2020.12.26 148 0 고인물 되면 보유 자원 숫자 보다는 [3] 요구르팅 2020.12.26 149 0 진짜 교촌이 맛있다고 시켜먹는 사람들은 [14] gagagagagaga 2020.12.26 279 3 리앤같은 성격인데 주도권 못잡는케 [3] ㅂㄹㅂㄹ 2020.12.26 122 0 도움❗질문❓ 내 에이다 스펙 이럼 [10] 익명_P4s7B 2020.12.26 179 0 찌찌 이 사이즈면 처지는게 맞음? [8] 리엘로프 2020.12.26 348 0 머야 반지 살수 있었네 [10] ㅇㅇ (180.230) 2020.12.26 126 0 너네 왜 광고로 사기치냐 [7] Kazuhito 2020.12.26 247 3 내가 페도는 아닌데 [3] 회귀하는포옹라티카 2020.12.26 175 -4 요즘은 적중 얼마나 찍음? [5] HP핏짜 2020.12.26 125 0 바닐라 커여움 스택 쌓기 시작한거 할로윈부터 아니냐 [4] 귤아 2020.12.26 146 1 이뱀은 의외로 바니걸 복장이래... [7] ㅇㅇ (118.235) 2020.12.26 269 1 자... 궁에 있는 문신... [2] 최만식 2020.12.26 239 0 게임 캐릭터보다 못한 성탄절을 보냄 [1] ㅇㅇ (121.173) 2020.12.26 318 1 진짜 교촌이 망해 없어지는거 꼭 보고 싶다 [3] gagagagagaga 2020.12.26 172 3 아오늘 6시간정도 라손실날듯 게임성쯔꾸르 2020.12.26 43 1 미쳐버린 야겜 근황 [5] ㅇㅇ (1.235) 2020.12.26 420 9 일러레들 선 크기 몇으로 하는지는 서로 다름? [2] 요구르팅 2020.12.26 179 0 그냥 110참치 아래가격 스킨 다사고 [6] ㅇㅇ (106.102) 2020.12.26 152 0 볼따구는 왜 떡상 안 하냐 [8] ㅇㅇ (14.34) 2020.12.26 302 2 이뱀 서약대사 어떻게 나올까 [3] BurdingTird 2020.12.26 40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26 10: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