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8명 알림수신 384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확실히 옛날에는 교촌 비싼 이미지였는데 멸망의메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9 작성일 2020-12-26 10:05:26 https://arca.live/b/lastorigin/18977181 다른 것들도 다 가격올려서 이젠 걍 고만고만함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글쓰기 ㅇㅇ (115.161) 2020-12-26 10:25:08 삭제 수정 답글 걔만 좆같은거에서 다같이 좆같아짐 씨바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시발생ㅇ기들아 [8] 엘라하르페이아딸이에요 2020.12.26 228 0 적씹칩 개편 좀 했음 조켓다 [3] ㅇㅇ (1.245) 2020.12.26 120 0 다진마늘+숙주+파+계란 그리고 [6] ㅇㅇ 2020.12.26 199 -1 오빠 바보야! 이 토모! ㅇㅇ (211.217) 2020.12.26 90 0 400판돌아도 에밀리 안나와서정신나갈것같애 [3] 십공소 2020.12.26 105 0 허니콤보, 레드콤보 특 [8] gagagagagaga 2020.12.26 201 2 도움❗질문❓ 팬텀 대사 잘알 구함 [6] 아이디까먹어서만든계정 2020.12.26 154 0 소완이 리리쮸 리제랑 친해지는건 이상함? [11] ㅇㅇ (175.223) 2020.12.26 177 0 교촌 비비큐 누가 사주는거 아니면 안먹는 브랜드잖아 [4] ㅇㅇ (121.172) 2020.12.26 167 0 '오' 라는 덧글이 달리는 짤 [10] 수영장파티복규동 2020.12.26 1025 1 민간용 섹돌들은 오르카에서 지위가 어케됨? [5] ㅇㅇ (112.163) 2020.12.26 138 0 햄지보스터 [2] 회귀하는포옹라티카 2020.12.26 708 0 교촌 쇼부존 [3] ㅇㅇ (180.230) 2020.12.26 93 0 부스트샀는데 막상거지런하네 [2] 게임성쯔꾸르 2020.12.26 88 0 실피드 크리스마스 버전 그려줘 [2] ㅇㅇ (59.31) 2020.12.26 52 0 카프레제 사먹는 씹덕 특) [1] ㅇㅇ (106.101) 2020.12.26 197 3 요즘 바닐라한테는 조금 섭섭함 [5] ㅇㅇ (210.113) 2020.12.26 1105 0 아 라면 사러가야지 ㅋㅋㅋ [4] ㅇㅇ 2020.12.26 136 0 동생년 시발 라면도 맛없게 쳐 끓이면서 교촌 지지하는거 보면 [11] gagagagagaga 2020.12.26 253 4 이뱀 스킨 보고 싶다 ㅇㅇ (175.214) 2020.12.26 39 0 공략 [알고 계셨나요?] #기동형 지원기 스펙터들 [7] _EARTH_ 2020.12.26 866 9 근데 노무현 진짜 생전에 이렇게 말했음? [13] ㅇㅇ (106.102) 2020.12.26 292 7 치킨집 걸어서 20분인데 [10] Mmmfff 2020.12.26 188 0 확실히 옛날에는 교촌 비싼 이미지였는데 [1] 멸망의메이 2020.12.26 99 1 사감 ss칩 어디에서 수급 가능해? [7] 익명_P4s7B 2020.12.26 160 1 좆만한질이라니 좀꼴리네 [3] 니통발3배속아님 2020.12.26 438 0 내 착각인가 7지에서 마리한테 귀엽다고 말하는장면 삭제됌? [13] 갤럭시드래곤 2020.12.26 295 0 이뱀같은 캐가 페도들이 제일 좋아하지 않음? [13] 쮎 2020.12.26 540 0 경치책이 스킬책보다 효율이 구린 느낌 ㅇㅇ (106.102) 2020.12.26 63 0 프서런 한참 돌려놨더니 프서가 100렙을 찍음 [6] ㅇㅇ (110.11) 2020.12.26 121 0 카프레제 샐러드는 왜 사먹는거임? [3] Mmmfff 2020.12.26 105 0 이때부터 바닐라 마음에 들었음 [1] ㅇㅇ (175.214) 2020.12.26 227 0 발키리 쿠폰 준 게이야 고맙다 [31] 해빗 2020.12.26 2178 57 에이다가 적중만 올려줬어도 ㅇㅇ (121.173) 2020.12.26 62 0 알비스를 딸이라고 입양해서 키웠는데 [4] ㅇㅇ 2020.12.26 264 0 적씹칩을 많이 캐둬야하나 [2] BurdingTird 2020.12.26 141 0 나이들어서 그런지 튀긴치킨보다 구운치킨이 좋더라 [5] ㅇㅇ (106.101) 2020.12.26 82 0 1일차 공약 할꺼 생각보다 많네 [1] 대가리깨졋서 2020.12.26 87 0 투스타로 재입대하기 vs 그냥 2억받기 [7] 최만식 2020.12.26 150 1 닥터 혐성 [2] 멸망의메이 2020.12.26 144 0 질문 하나만 해도 되겠습니까? [6] 램피 2020.12.26 148 0 고인물 되면 보유 자원 숫자 보다는 [3] 요구르팅 2020.12.26 149 0 진짜 교촌이 맛있다고 시켜먹는 사람들은 [14] gagagagagaga 2020.12.26 279 3 리앤같은 성격인데 주도권 못잡는케 [3] ㅂㄹㅂㄹ 2020.12.26 122 0 도움❗질문❓ 내 에이다 스펙 이럼 [10] 익명_P4s7B 2020.12.26 17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26 10: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