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9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삭제 수정 소완이 리리쮸 리제랑 친해지는건 이상함? ㅇㅇ (175.2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77 작성일 2020-12-26 10:09:19 수정일 2020-12-26 10:09:36 https://arca.live/b/lastorigin/18977335 그런 내용은 좀 캐붕임?쓰고 나니 좀 순하게 나와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뽀꾹 2020-12-26 10:09:59 답글 계기만 있으면 가능하지 않을까 펼쳐보기▼ ㅇㅇ 2020-12-26 10:10:11 답글 뭐어때 2차창작인데 펼쳐보기▼ ㅇㅇ (175.223) 2020-12-26 10:12:20 삭제 수정 답글 나름대로 고증을 지키려는 주의라 펼쳐보기▼ gagagagagaga 2020-12-26 10:10:15 답글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데스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12-26 10:11:28 답글 큰사발이 더 맛있는 육개장인가 펼쳐보기▼ ㅇㅇ (115.161) 2020-12-26 10:18:54 삭제 수정 답글 큰사발이 더 맛 없는거 아님?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12-26 10:19:17 답글 짤이 내용물이 더 많길래 맛있는건줄 펼쳐보기▼ ㅇㅇ (115.161) 2020-12-26 10:20:18 삭제 수정 답글 짤에 작은컵과 큰컵이 내용물 양이 같은거임 면 같고 스프 같고 큰컵은 후레이크만 더 많자내 근데 큰컵이 더 비싸고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12-26 10:20:56 답글 역시 육개장작컵은 진리다 펼쳐보기▼ ㅇㅇ (115.161) 2020-12-26 10:21:04 삭제 수정 답글 근데 스프는 무게로 재보기 전에는 양이 같은지 단순 비교하면 안될듯 질량 비교 좀 하지 펼쳐보기▼ ㅇㅇ (175.214) 2020-12-26 10:12:54 삭제 수정 답글 발렌타인때 세명 관계 얼추 정리돼서 이상하진 않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앤 스킨 중파는 [2] 야짤용계정 2020.12.26 147 1 뭐지늦은성장긴가 [14] 게임성쯔꾸르 2020.12.26 187 0 양심고백)오늘 일요일인줄 알았음 ㅇㅇ (223.39) 2020.12.26 147 1 창작 오늘도 노동하는 레아줌마 낙서 [15] Celeb 2020.12.26 2210 53 빨리 딸치고 나가야하는데 [6] 쮎 2020.12.26 186 1 주식 떡상 [4] ㅇㅇ 2020.12.26 212 0 줬같은 앱등 시바 [8] TAKA 2020.12.26 167 1 짱깨가 좆같은 이유 밝혀짐 [6] 손맛청국장 2020.12.26 421 9 이뱀 그린 작가도 연배좀 있는거 같은데 [40] 삐에엑 2020.12.26 4081 86 크리스마스 아닌데 주말이라고 [1] 야짤용계정 2020.12.26 86 1 그래도 비비큐 황올은 좀 괜찮은편 아니냐 [4] gagagagagaga 2020.12.26 141 2 브라우니는 왜 바보라인에 들어가는거지 [3] ㅇㅇ (175.214) 2020.12.26 122 0 아이씨발 대회 까먹고있었네 [4] Haden 2020.12.26 124 0 뭐냐 로그인 했는데도 뭐 하나도 안뜨는데? [6] 중2병극복한로크 2020.12.26 135 0 스팸부대찌개 사먹는 씹덕특 [4] ㅇㅇ (117.111) 2020.12.26 284 2 이 시발생ㅇ기들아 [8] 엘라하르페이아딸이에요 2020.12.26 228 0 적씹칩 개편 좀 했음 조켓다 [3] ㅇㅇ (1.245) 2020.12.26 121 0 다진마늘+숙주+파+계란 그리고 [6] ㅇㅇ 2020.12.26 199 -1 오빠 바보야! 이 토모! ㅇㅇ (211.217) 2020.12.26 90 0 400판돌아도 에밀리 안나와서정신나갈것같애 [3] 십공소 2020.12.26 105 0 허니콤보, 레드콤보 특 [8] gagagagagaga 2020.12.26 201 2 도움❗질문❓ 팬텀 대사 잘알 구함 [6] 아이디까먹어서만든계정 2020.12.26 154 0 소완이 리리쮸 리제랑 친해지는건 이상함? [11] ㅇㅇ (175.223) 2020.12.26 177 0 교촌 비비큐 누가 사주는거 아니면 안먹는 브랜드잖아 [4] ㅇㅇ (121.172) 2020.12.26 167 0 '오' 라는 덧글이 달리는 짤 [10] 수영장파티복규동 2020.12.26 1025 1 민간용 섹돌들은 오르카에서 지위가 어케됨? [5] ㅇㅇ (112.163) 2020.12.26 138 0 햄지보스터 [2] 회귀하는포옹라티카 2020.12.26 708 0 교촌 쇼부존 [3] ㅇㅇ (180.230) 2020.12.26 93 0 부스트샀는데 막상거지런하네 [2] 게임성쯔꾸르 2020.12.26 88 0 실피드 크리스마스 버전 그려줘 [2] ㅇㅇ (59.31) 2020.12.26 54 0 카프레제 사먹는 씹덕 특) [1] ㅇㅇ (106.101) 2020.12.26 197 3 요즘 바닐라한테는 조금 섭섭함 [5] ㅇㅇ (210.113) 2020.12.26 1106 0 아 라면 사러가야지 ㅋㅋㅋ [4] ㅇㅇ 2020.12.26 136 0 동생년 시발 라면도 맛없게 쳐 끓이면서 교촌 지지하는거 보면 [11] gagagagagaga 2020.12.26 253 4 이뱀 스킨 보고 싶다 ㅇㅇ (175.214) 2020.12.26 39 0 공략 [알고 계셨나요?] #기동형 지원기 스펙터들 [7] _EARTH_ 2020.12.26 866 9 근데 노무현 진짜 생전에 이렇게 말했음? [13] ㅇㅇ (106.102) 2020.12.26 292 7 치킨집 걸어서 20분인데 [10] Mmmfff 2020.12.26 188 0 확실히 옛날에는 교촌 비싼 이미지였는데 [1] 멸망의메이 2020.12.26 100 1 사감 ss칩 어디에서 수급 가능해? [7] 익명_P4s7B 2020.12.26 160 1 좆만한질이라니 좀꼴리네 [3] 니통발3배속아님 2020.12.26 438 0 내 착각인가 7지에서 마리한테 귀엽다고 말하는장면 삭제됌? [13] 갤럭시드래곤 2020.12.26 295 0 이뱀같은 캐가 페도들이 제일 좋아하지 않음? [13] 쮎 2020.12.26 540 0 경치책이 스킬책보다 효율이 구린 느낌 ㅇㅇ (106.102) 2020.12.26 6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2-26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