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9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진짜 상위권들은 인증 못하지 ㅋㅋ 나무열매쥬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61 작성일 2021-01-05 05:57:51 수정일 2021-01-05 05:58:08 https://arca.live/b/lastorigin/19397805 보고싶지도 않고 인증하는 새끼들은 차단이니깐 인증할 생각 하지말라고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글쓰기 500원짜리CD 2021-01-05 05:58:42 답글 이게뭔데 씹떡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실친들한테 라오 츄라이 했다가 퇴자맞음 [12] ㅇㅇ (223.39) 2021.01.05 168 1 122 행베 없으면 미미덱으로 돌리면 되냐? 엘켐 2021.01.05 50 0 그래도 요즘은 스탯표기 개선되서 공략짜기 좋다고 생각해 [1] ㅇㅇ (112.161) 2021.01.05 69 0 이번 이벤에 대체 포츈+스트라이커즈는 왜 나온거노... [1] ㅇㅇ 2021.01.05 72 0 사실 비부류 캐릭터는 이벤트 등장 안 하는게 맞음 [1] ㅇㅇ (115.139) 2021.01.05 86 -1 아 아이샤가 이번 ex 뭔 캐릭으로 돌고있는지 개궁금하네 [1] 소워리 2021.01.05 75 0 한국 여자의 전세계 쥬지 평가.jpg [8] ㅇㅇ (118.235) 2021.01.05 1663 0 라할배 인증한다 [1] ㅇㅇ (117.111) 2021.01.05 106 1 시발 배고픈데 친구새끼 전화를 안받노 [2] 코헤이교단 2021.01.05 70 0 왜 갑자기 상위권 드립임 ㅇㅇ (49.172) 2021.01.05 52 0 24 레아 재화런 겸 마키나 쫄작하니까 [2] ReRiSe 2021.01.05 120 0 개선+버그 라붕이 제조때리다가 버그걸림 meatman 2021.01.05 86 0 메카제리 e22 너무 쾌적하다... [5] ㅇㅇ (118.32) 2021.01.05 100 0 길티기어 신작 파우스트 [4] 왼쪽오른쪽삼각형 2021.01.05 135 1 요즘것들은 로망이 없긴함 [5] ㅇㅇ 2021.01.05 114 0 이용자 메모 - '라오 상위권' [1] 46mm피크 2021.01.05 179 1 분명 지금도 아이샤는 ex파밍 자작덱으로 하고있을듯 [4] Emrakul 2021.01.05 88 0 본인 특 [7] 앩옹 2021.01.05 110 2 5자리도 할배야? [2] 우흥 2021.01.05 73 0 레오나랑 희리랑 3P야스하면 서로 안 싸울까? [2] 야짤용계정 2021.01.05 73 0 정상위권 바이오로이드 [2] 본인 2021.01.05 76 0 할페런 지금 어디 돌리는게 제일 이득임? 봄맞이늑대펜리르 2021.01.05 70 0 진짜 상위권들은 인증 못하지 ㅋㅋ [1] 나무열매쥬스 2021.01.05 161 1 2주년 스킨은 왠지 미호 같은데 [2] 초코케잌 2021.01.05 130 0 앤썸 라망호 1/4 [7] ㅇㅇ (218.50) 2021.01.05 90 0 와 스작 모집하네 [1] ㅇㅇ 2021.01.05 66 0 레오나랑 동침할때 마리도 참석 시키고 싶다 요구르팅 2021.01.05 121 0 오늘따라 쫄작이 왤케 느린거같노 [3] 응애아기라붕 2021.01.05 79 0 도시락 4개있는애들이 진짜 상위권 아니냐 [8] ㅇㅇ (223.38) 2021.01.05 169 0 본인 5자리라 나름 상위권이라 생각했는데 [2] 소워리 2021.01.05 101 0 ??? : 행력계산하는거 좆같다 [2] 런스텝 2021.01.05 108 0 라붕이 최상위권은 역시 야짤용계정 2021.01.05 74 0 갑자기 챈 떡밥이 왜 상위권 라붕이임?? [2] 사과잼쿠키 2021.01.05 81 0 근데 왜 상위권 드립나옴 [4]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1.01.05 133 0 요즘 핫한 캐릭은 ㄴㄱ ? [2] JOA 2021.01.05 162 0 하위권 ㅇㅇ 2021.01.05 56 0 상위권......jpg [10] 캬루루룽 2021.01.05 2583 78 엌ㅋㅋㅋ 과소비 오졌다 [12] bluewind 2021.01.05 116 0 라붕이들 고맙다 [12] J0HNNY 2021.01.05 1363 50 아자아자 [2] ㅇㅇ (223.38) 2021.01.05 79 0 라오가 젖겜이라고 하던데 부적절한 표현임 [8] 야짤용계정 2021.01.05 181 3 유리맛 달고나 [4] ㅇㅇ 2021.01.05 123 0 알바트로스가 등장하지 않는 이유는 사실 [1] ㅇㅇ (222.236) 2021.01.05 5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5 05: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