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삭제 수정 그래도 요즘은 스탯표기 개선되서 공략짜기 좋다고 생각해 ㅇㅇ (112.16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8 작성일 2021-01-05 05:59:45 https://arca.live/b/lastorigin/19397883 더 좋게 개선됬음 좋겠고 그전까진 안망했음 좋겠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글쓰기 ㅇㅇ 2021-01-05 06:02:07 답글 받피감 방관 이런 세세 스펙도 합산해서 보여줬으면 좋겠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오 상위1% 여자친구 [6] 레너드 2021.01.05 200 3 코스피 진짜 3천 찍을기세네 [2] 갤거돗 2021.01.05 179 0 타블렛 쓰는 짤쟁이들한테 물어볼꺼있습니다 [9] oAooAo 2021.01.05 149 0 솔직히 롸벗있으면 ㅇㅇ (175.223) 2021.01.05 61 0 표정 관리 못하는 직업 [6] 야만두 2021.01.05 310 1 에라라오 나앤 공략 중인데 [9] 아이기스 2021.01.05 274 1 앨리스 풀링 말고 딴거 씀? [2] ㅇㅇ (182.224) 2021.01.05 98 0 상위권 원글이 뭔데 [1] ㅇㅇ (223.39) 2021.01.05 130 0 예비 상위권 라붕이들을 위한 거 ㅎㄹㅌ 2021.01.05 86 1 장비연구실 17렙 간다 ㅋㅋ 딱대라 ㅋㅋ [10] meatman 2021.01.05 166 3 라붕이들아 맛점했음? 고로게 2021.01.05 71 3 초코칩 312에이다vs582런 추천좀 [4] ㅇㅇ (39.7) 2021.01.05 103 0 볼따구 222에서 끼워넣고 쫄작할랬더니 바로터지네 [8] ㅇㅇ (121.160) 2021.01.05 105 0 창작 [짤] 2021 신축년 기념 소 코스프레를 한 [45] 리엘로프 2021.01.05 3451 141 상위권 갤에 직무유기 해온 과거 양심고백한다... [2] ㅇㅇ (218.234) 2021.01.05 109 0 222 존나 빠른 오토덱 만들어볼려고 무마로 딱 비볐는데 [1] gagagagagaga 2021.01.05 107 0 슴터치 대체 포티아가 유일한가 [8] Alfred 2021.01.05 149 0 상위권 라붕이라면 500원짜리CD 2021.01.05 51 0 스포) 근데 초롱이는 어디갔냐 [4] 중2병극복한로크 2021.01.05 145 1 2주년때 막 스킨 세일 이벤트같은거 하냐? 참치 쟁여놔야하냐? 페이백같은것도 하냐? 오그리토그리 2021.01.05 72 0 압도적인 힘으로 ㅇㅇ (106.101) 2021.01.05 1440 0 실친들한테 라오 츄라이 했다가 퇴자맞음 [12] ㅇㅇ (223.39) 2021.01.05 168 1 122 행베 없으면 미미덱으로 돌리면 되냐? 엘켐 2021.01.05 50 0 그래도 요즘은 스탯표기 개선되서 공략짜기 좋다고 생각해 [1] ㅇㅇ (112.161) 2021.01.05 68 0 이번 이벤에 대체 포츈+스트라이커즈는 왜 나온거노... [1] ㅇㅇ 2021.01.05 72 0 사실 비부류 캐릭터는 이벤트 등장 안 하는게 맞음 [1] ㅇㅇ (115.139) 2021.01.05 86 -1 아 아이샤가 이번 ex 뭔 캐릭으로 돌고있는지 개궁금하네 [1] 소워리 2021.01.05 75 0 한국 여자의 전세계 쥬지 평가.jpg [8] ㅇㅇ (118.235) 2021.01.05 1663 0 라할배 인증한다 [1] ㅇㅇ (117.111) 2021.01.05 106 1 시발 배고픈데 친구새끼 전화를 안받노 [2] 코헤이교단 2021.01.05 70 0 왜 갑자기 상위권 드립임 ㅇㅇ (49.172) 2021.01.05 52 0 24 레아 재화런 겸 마키나 쫄작하니까 [2] ReRiSe 2021.01.05 120 0 개선+버그 라붕이 제조때리다가 버그걸림 meatman 2021.01.05 86 0 메카제리 e22 너무 쾌적하다... [5] ㅇㅇ (118.32) 2021.01.05 100 0 길티기어 신작 파우스트 [4] 왼쪽오른쪽삼각형 2021.01.05 135 1 요즘것들은 로망이 없긴함 [5] ㅇㅇ 2021.01.05 114 0 이용자 메모 - '라오 상위권' [1] 46mm피크 2021.01.05 179 1 분명 지금도 아이샤는 ex파밍 자작덱으로 하고있을듯 [4] Emrakul 2021.01.05 88 0 본인 특 [7] 앩옹 2021.01.05 110 2 5자리도 할배야? [2] 우흥 2021.01.05 73 0 레오나랑 희리랑 3P야스하면 서로 안 싸울까? [2] 야짤용계정 2021.01.05 73 0 정상위권 바이오로이드 [2] 본인 2021.01.05 76 0 할페런 지금 어디 돌리는게 제일 이득임? 봄맞이늑대펜리르 2021.01.05 70 0 진짜 상위권들은 인증 못하지 ㅋㅋ [1] 나무열매쥬스 2021.01.05 161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05 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