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해피새끼 씻팔 개 좆같은년이 감히 날!!!하고 브레스 존나 쏴제꼈잖어

근데 초롱이는

로크는 씨발 어디갔냐고 생각하니까 더 꼽네 ㅅㅂ

요인호위+암살 최적화라 마키나 모가지 그냥 뚝딱 따고 사령관 낚아채서 오르카로 바로 돌아갈 스펙 되는 새끼가 깬 사령관 보고도

우왕 배터리 뫄이쪙 하고 배터리 사료만 존나 처먹었나?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