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장비연구실 17렙 간다 ㅋㅋ 딱대라 ㅋㅋ meatman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66 작성일 2021-01-05 06:00:48 https://arca.live/b/lastorigin/19397928 뎃...? 와따시의 철재... 어디간 데스우..?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런스텝 2021-01-05 06:01:05 답글 철재 어디갔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80.230) 2021-01-05 06:01:12 삭제 수정 답글 비율 환상적이네 펼쳐보기▼ ㅇㅇ 2021-01-05 06:01:21 답글 수지 도료 좀 나눔해라 ㅅㅂ 펼쳐보기▼ 불사대의의례 2021-01-05 06:01:42 답글 왜 저것만 모자르노 ㅋㅋㅋ 펼쳐보기▼ 엘라하르페이아딸이에요 2021-01-05 06:02:02 답글 와 저게딸릴수있음? 펼쳐보기▼ meatman 2021-01-05 06:02:21 답글 범용식만 존나게 돌렸던 데스우 펼쳐보기▼ ㅂㅈ 2021-01-05 06:05:42 답글 범용이 1:1:2의 비율이라 철재가 무조건 딸리게 되있음 범용식 안돌리면 카페 안나옴 펼쳐보기▼ 엘라하르페이아딸이에요 2021-01-05 06:05:53 답글 얼마나넣음? 펼쳐보기▼ ㅂㅈ 2021-01-05 06:07:14 답글 404080이 고급 최소식이던가 공지에 정보 있는데 기억안남 펼쳐보기▼ 엘라하르페이아딸이에요 2021-01-05 06:07:25 답글 오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도움❗질문❓ 쫄작이랑 거지런이랑 다른게 뭐에요?? [9] 알하트 2021.01.05 139 0 불편함 100배 km694577 2021.01.05 91 0 저는 상위권 1퍼 라붕입니다 [2] 갤거돗 2021.01.05 104 3 아스날이 10달휴가내려면 엘라하르페이아딸이에요 2021.01.05 104 0 앨리스 스킨 사고싶긴한데 앨리스를 안써서 고민이네 [2] ㅇㅇ (116.40) 2021.01.05 78 1 어우놀래라 [2] ㅇㅇ (121.178) 2021.01.05 73 1 천하제일 자빔대회 ㅇㅇ (39.7) 2021.01.05 578 -1 치즈 콜리플라워 존나 맛있어 보인다 ㅋㅋ [8] 나무열매쥬스 2021.01.05 110 0 이번엔 또 무슨좌임?? [3] 그라시아스 2021.01.05 96 0 본인 라오 상위권 유저인 썰.ssul [7] ㅇㅇ (211.211) 2021.01.05 183 7 쿠노이치 제로 풀링 많이 쓰냐? [4] 야짤용계정 2021.01.05 103 0 "왜그렇게 시끄러운가?" [4] ㅇㅇ (223.38) 2021.01.05 154 4 영전 15층 그거 2주차면 가는거 아니냐 [4] ㅇㅇ (61.80) 2021.01.05 116 0 라붕이들 잊지말고 꼭 챙겨먹어야할 것 [2] ReRiSe 2021.01.05 121 0 라오 상위1% 여자친구 [6] 레너드 2021.01.05 200 3 코스피 진짜 3천 찍을기세네 [2] 갤거돗 2021.01.05 179 0 타블렛 쓰는 짤쟁이들한테 물어볼꺼있습니다 [9] oAooAo 2021.01.05 149 0 솔직히 롸벗있으면 ㅇㅇ (175.223) 2021.01.05 61 0 표정 관리 못하는 직업 [6] 야만두 2021.01.05 311 1 에라라오 나앤 공략 중인데 [9] 아이기스 2021.01.05 276 1 앨리스 풀링 말고 딴거 씀? [2] ㅇㅇ (182.224) 2021.01.05 98 0 상위권 원글이 뭔데 [1] ㅇㅇ (223.39) 2021.01.05 131 0 예비 상위권 라붕이들을 위한 거 ㅎㄹㅌ 2021.01.05 86 1 장비연구실 17렙 간다 ㅋㅋ 딱대라 ㅋㅋ [10] meatman 2021.01.05 166 3 라붕이들아 맛점했음? 고로게 2021.01.05 71 3 초코칩 312에이다vs582런 추천좀 [4] ㅇㅇ (39.7) 2021.01.05 103 0 볼따구 222에서 끼워넣고 쫄작할랬더니 바로터지네 [8] ㅇㅇ (121.160) 2021.01.05 105 0 창작 [짤] 2021 신축년 기념 소 코스프레를 한 [45] 리엘로프 2021.01.05 3451 141 상위권 갤에 직무유기 해온 과거 양심고백한다... [2] ㅇㅇ (218.234) 2021.01.05 109 0 222 존나 빠른 오토덱 만들어볼려고 무마로 딱 비볐는데 [1] gagagagagaga 2021.01.05 107 0 슴터치 대체 포티아가 유일한가 [8] Alfred 2021.01.05 149 0 상위권 라붕이라면 500원짜리CD 2021.01.05 52 0 스포) 근데 초롱이는 어디갔냐 [4] 중2병극복한로크 2021.01.05 146 1 2주년때 막 스킨 세일 이벤트같은거 하냐? 참치 쟁여놔야하냐? 페이백같은것도 하냐? 오그리토그리 2021.01.05 72 0 압도적인 힘으로 ㅇㅇ (106.101) 2021.01.05 1440 0 실친들한테 라오 츄라이 했다가 퇴자맞음 [12] ㅇㅇ (223.39) 2021.01.05 168 1 122 행베 없으면 미미덱으로 돌리면 되냐? 엘켐 2021.01.05 50 0 그래도 요즘은 스탯표기 개선되서 공략짜기 좋다고 생각해 [1] ㅇㅇ (112.161) 2021.01.05 69 0 이번 이벤에 대체 포츈+스트라이커즈는 왜 나온거노... [1] ㅇㅇ 2021.01.05 72 0 사실 비부류 캐릭터는 이벤트 등장 안 하는게 맞음 [1] ㅇㅇ (115.139) 2021.01.05 86 -1 아 아이샤가 이번 ex 뭔 캐릭으로 돌고있는지 개궁금하네 [1] 소워리 2021.01.05 75 0 한국 여자의 전세계 쥬지 평가.jpg [8] ㅇㅇ (118.235) 2021.01.05 1663 0 라할배 인증한다 [1] ㅇㅇ (117.111) 2021.01.05 106 1 시발 배고픈데 친구새끼 전화를 안받노 [2] 코헤이교단 2021.01.05 7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5 06: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