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삭제 수정 근데 라오 사과하는 시간까지 길어봐야 이틀 아니었던가 ㅏㅏ (61.8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9 작성일 2021-01-07 08:23:19 https://arca.live/b/lastorigin/19505155 참치 증발했을때 참치 100개 뿌릴때까지 이틀 정도 시간걸렸던거 같은디 하루였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Dantto 2021-01-07 08:24:04 답글 여기 사과는 빠른겜이잖아 ㅋㅋㅋ 펼쳐보기▼ 보르챠 2021-01-07 08:24:36 답글 라오가 이상하게 빠른거임 펼쳐보기▼ 개선관련 2021-01-07 08:24:37 답글 100개 뿌리는거 새벽이였을 텐데 그 때는 진짜 정신 없어서 기억이 잘 안나네 펼쳐보기▼ 라쿰 2021-01-07 08:25:19 답글 100개 뿌릴때 당일 새벽에 함. 하루 넘긴적 거의 없음 제일 길었던게 15시간인가 그랬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건 이제 완전 슈로대네 [4] ㅇㅇ (210.100) 2021.01.07 167 2 님덜 이겜 원래 로딩 이럼? [15] GTS 2021.01.07 217 3 우효좌_) sd페로 피규어 진행상황 [2] 쭈와아아압 2021.01.07 194 6 도움❗질문❓ ㅈ밥 뉴비 게임 방향성 질문 [7] ㅇㅇ (61.82) 2021.01.07 123 0 인공영웅특 시진핑핑이박멸 2021.01.07 82 0 그런데 이번 한그오 뉴비들 존나기 능지가 높다는걸 알 수 있음 [2] ㅇㅇ (222.236) 2021.01.07 161 1 평점1.0이면 0점 아님? [3] Eliphas 2021.01.07 128 0 신캐로 보호기 나올때마다 정신나갈거같은데 정상? [5] 랜서 2021.01.07 70 0 념글 바닐라짤 존나 창녀같음 [4] GM티나 2021.01.07 209 0 페그오 뭔일이노? [4] 마법소녀매지컬토도키하와도 2021.01.07 204 0 뉴비 스토리 밀다가 충격먹음 [5] 2742497 2021.01.07 186 2 최근 이벤트에서 서약 마려워지는 애들 늘어남 알카트로 2021.01.07 71 0 뉴비 질문 두개 잇슴 [8] sssunn 2021.01.07 93 0 개추운데 노가다를 하러나온 내가 레전드 [2] ㅇㅇ (39.7) 2021.01.07 77 0 인공영웅에서도 아이샤 취향인캐릭이 있었냐? [2] Alt25 2021.01.07 80 0 페그오 별점ㄷㄷㄷ [9] ㅇㅇ 2021.01.07 532 3 솔직히 공략 따라하려고 하면 다 장비에서 막히는데 [3] 해빗 2021.01.07 110 0 김치찌개 먹어야겠다 사랑해아르망 2021.01.07 77 0 나도 집사고싶다 [2] Roselia 2021.01.07 85 0 뉴비 방금 안 사실 [3] ㅇㅇ (175.112) 2021.01.07 103 7 간지나는 할배 사령관은 왜 없는겨 [2] ㅇㅇ (39.7) 2021.01.07 67 0 짤녀 선녀면 저녁 맛있는거 먹으러감 [3] ㅇㅇ (223.62) 2021.01.07 77 0 근데 라오 사과하는 시간까지 길어봐야 이틀 아니었던가 [4] ㅏㅏ (61.82) 2021.01.07 99 0 퐛게임의 부모 PIST 2021.01.07 109 0 라오에 도움을 많이준 게임 뭐임? [9] 시진핑핑이박멸 2021.01.07 189 2 그레도 우린 캐릭터에 돈 쓸일 없어서 페그오 보다 좋음 ㅇㅇ (222.238) 2021.01.07 113 0 선생님들 스팅어 2-4판당 얼마나걸려요 [10] ㅇㅇ (61.99) 2021.01.07 87 0 뉴비 공략 진짜 중요하더라 [7] 카쉬미르 2021.01.07 170 0 이벤트맵에서 가장좋은 자재런 어디임? [2] 닥븐너무이뻐 2021.01.07 104 0 스작이 없어서 밈으로 2부까지 때운거 아님? [1] ㅇㅇ (1.245) 2021.01.07 89 0 수정구 어디서 먹는지 적어놓은 공략글 본것같은데 못찾겠어 ㅠㅠ [9] 윾스티아 2021.01.07 115 0 번개갈랏다는 대채 머임 [7] ㅇㅇ (223.38) 2021.01.07 146 0 뭐야 공지 아직도 안올라 왔노 콘쓰 2021.01.07 80 0 에밀리 특) [1] ㅇㅇ (39.7) 2021.01.07 87 0 린트볼룸으로 마키나 잡으니까 대환장 파티네 bluewind 2021.01.07 75 0 왜 현실에는 이그니스가 없지 ㅇㅇ (218.209) 2021.01.07 53 0 이거 만든놈 누구냐 ㅋㅋㅋㅋㅋㅋ [27] ㅇㅇ (122.43) 2021.01.07 4146 94 애초에 운영진이 최애픽으로 게임하는데 Eliphas 2021.01.07 96 0 사실 페그오 난민이 없는거라면? [34] 갤거돗 2021.01.07 3085 113 아트북 살만한 가치 안됨? [8] Dantto 2021.01.07 144 0 스팅어2-4솔로런 했는데 ㅇㅇ (61.99) 2021.01.07 52 0 에밀리 고정뎀으로 자멸해도 호감도하락함? [4] 날비아 2021.01.07 109 0 라오도 페그오 난민 받음? [6] ㅇㅇ (221.167) 2021.01.07 179 1 가족하고 같이 게임을 즐긴다라.... 그럼 이건 희망편이나 절망편이냐? [2] ㅇㅇ (222.236) 2021.01.07 8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7 08: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