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뉴비 질문 두개 잇슴 sssun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93 작성일 2021-01-07 08:25:09 https://arca.live/b/lastorigin/19505231 딴겜 보면 대사집있어서 특정대사 재생시킬수 있는데 이겜엔 그런거 없음?공략따라가는 중인데 창고에 캐릭터 쌓아두지 말고 그때그때 코어링크하면서 창고 비워도 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아이셔이빈다 2021-01-07 08:25:39 답글 도감 들어가면 대사 들을수있음 펼쳐보기▼ 붉은깐담 2021-01-07 08:25:52 답글 인겜은 없고 따로 정리해둔 사이트는 있음 펼쳐보기▼ 콘쓰 2021-01-07 08:25:52 답글 그런거 없음 링크는 90찍고 펼쳐보기▼ 개선관련 2021-01-07 08:26:12 답글 1. 이겜은 하다보면 나사빠진 부분 많이 보일꺼임. 그래서 아직 그런거 없음 2. 코어링크하면 자원 많이 쳐먹으니 만렙 찍고 코어링크 하는거 추천 펼쳐보기▼ 내성발톱 2021-01-07 08:26:19 답글 뉴비면 코어링크 할 수 있을때 바로바로 해주는게 통발칸확보랑 섹돌 스펙향상에 도움됨 펼쳐보기▼ 늅늅이 2021-01-07 08:26:20 답글 인게임에선 없음 https://lo.swaytwig.com/units 여기 들어가면 상황별 모든대사 재생 가능 lo.swaytwig.com 멸망 전의 전술 교본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 데이터베이스 웹사이트 인게임에선 없음 https://lo.swaytwig.com/units 여기 들어가면 상황별 모든대사 재생 가능 펼쳐보기▼ 혜나 2021-01-07 08:26:51 답글 1. 대사는 도감 들어가서 들을 수 있는데 선택해서 듣는 기능이 없음. 2. 코어링크 해도 되는데 소모 자원이 점점 증가해서 스킬렙 10렙 찍고 박는게 속 편함 펼쳐보기▼ sssunn 2021-01-07 08:28:29 답글 하이고 답글 모두 감사합니다... 인겜 대사듣는 기능이 없네;; 뉴비 캐릭터 쓰는것만 쓰는중이라 렙업못시키는데 창고 터지는 것이에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도움❗질문❓ 뉴비 페로가 먹고싶어요 [1] ㅇㅇ (182.210) 2021.01.07 143 0 뉴비지만 고백할거있음 [2] 갤거돗 2021.01.07 124 0 라오는 진짜오래할듯 [5] ㅇㅇ (61.98) 2021.01.07 145 1 라오는 온탕과 냉탕이 공존한다 ㅇㅇ (39.123) 2021.01.07 96 0 라오 최고의 밀프는 누구임? [7] 시진핑핑이박멸 2021.01.07 228 0 랜서미나 공치적 1:1:1로 올리면 댐? [3] ㅇㅇ (39.7) 2021.01.07 169 0 과연 이번엔 든든이 얼마나 진입장벽으로 작용할까 [4]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1.01.07 88 0 솔직히 초반 라오 지분 50퍼가 디얍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 [7] 올때메로나 2021.01.07 179 4 레후가 매운맛이었나 [2] ㅇ 2021.01.07 327 0 그오 뭔일남? [6] ㅇㅇ (39.7) 2021.01.07 140 0 라옼ㅋ엨ㅋㅋㅋㅋㅋㅋ뉴빜ㅋㅋㅋㅋㅋㅋㅋ갘ㅋㅋ어딧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 [6] ㅂㅈ 2021.01.07 169 0 이건 이제 완전 슈로대네 [4] ㅇㅇ (210.100) 2021.01.07 167 2 님덜 이겜 원래 로딩 이럼? [15] GTS 2021.01.07 217 3 우효좌_) sd페로 피규어 진행상황 [2] 쭈와아아압 2021.01.07 194 6 도움❗질문❓ ㅈ밥 뉴비 게임 방향성 질문 [7] ㅇㅇ (61.82) 2021.01.07 123 0 인공영웅특 시진핑핑이박멸 2021.01.07 82 0 그런데 이번 한그오 뉴비들 존나기 능지가 높다는걸 알 수 있음 [2] ㅇㅇ (222.236) 2021.01.07 161 1 평점1.0이면 0점 아님? [3] Eliphas 2021.01.07 128 0 신캐로 보호기 나올때마다 정신나갈거같은데 정상? [5] 랜서 2021.01.07 70 0 념글 바닐라짤 존나 창녀같음 [4] GM티나 2021.01.07 209 0 페그오 뭔일이노? [4] 마법소녀매지컬토도키하와도 2021.01.07 204 0 뉴비 스토리 밀다가 충격먹음 [5] 2742497 2021.01.07 186 2 최근 이벤트에서 서약 마려워지는 애들 늘어남 알카트로 2021.01.07 71 0 뉴비 질문 두개 잇슴 [8] sssunn 2021.01.07 93 0 개추운데 노가다를 하러나온 내가 레전드 [2] ㅇㅇ (39.7) 2021.01.07 77 0 인공영웅에서도 아이샤 취향인캐릭이 있었냐? [2] Alt25 2021.01.07 80 0 페그오 별점ㄷㄷㄷ [9] ㅇㅇ 2021.01.07 532 3 솔직히 공략 따라하려고 하면 다 장비에서 막히는데 [3] 해빗 2021.01.07 110 0 김치찌개 먹어야겠다 사랑해아르망 2021.01.07 77 0 나도 집사고싶다 [2] Roselia 2021.01.07 85 0 뉴비 방금 안 사실 [3] ㅇㅇ (175.112) 2021.01.07 103 7 간지나는 할배 사령관은 왜 없는겨 [2] ㅇㅇ (39.7) 2021.01.07 67 0 짤녀 선녀면 저녁 맛있는거 먹으러감 [3] ㅇㅇ (223.62) 2021.01.07 77 0 근데 라오 사과하는 시간까지 길어봐야 이틀 아니었던가 [4] ㅏㅏ (61.82) 2021.01.07 100 0 퐛게임의 부모 PIST 2021.01.07 109 0 라오에 도움을 많이준 게임 뭐임? [9] 시진핑핑이박멸 2021.01.07 189 2 그레도 우린 캐릭터에 돈 쓸일 없어서 페그오 보다 좋음 ㅇㅇ (222.238) 2021.01.07 113 0 선생님들 스팅어 2-4판당 얼마나걸려요 [10] ㅇㅇ (61.99) 2021.01.07 87 0 뉴비 공략 진짜 중요하더라 [7] 카쉬미르 2021.01.07 170 0 이벤트맵에서 가장좋은 자재런 어디임? [2] 닥븐너무이뻐 2021.01.07 104 0 스작이 없어서 밈으로 2부까지 때운거 아님? [1] ㅇㅇ (1.245) 2021.01.07 89 0 수정구 어디서 먹는지 적어놓은 공략글 본것같은데 못찾겠어 ㅠㅠ [9] 윾스티아 2021.01.07 115 0 번개갈랏다는 대채 머임 [7] ㅇㅇ (223.38) 2021.01.07 146 0 뭐야 공지 아직도 안올라 왔노 콘쓰 2021.01.07 8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7 08: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