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 트윗함
그거보고
씨발 설마?하고 내가 확인했을때
운이 좋은건지 존나 극악의 확률로 그쪽은 아니였고

나름 올해 그럭저럭 인서울 대학도가고 집에선 과제하며 열심히삼

단지 올해 야로나땜에 학교 못가서 반백수삶산거빼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