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는 T주차 구간에서 선넘고, 가속구간에서 너무 빨리 기어 변속해서 떨어졌고, 오늘은 T주차 구간에서 두 번이나 선넘었다고 뜨고, 기어 3단으로 잘못 넣어서 떨어졌다..


계속 떨어지니까 돈만 낭비하는 느낌이고 계속 시험비용 내주시는 어머니께도 죄송하고 너무 힘들다.. 이제는 T주차가 너무 무섭다.


토요일에 3차 볼 것 같은데 잘 볼 수 있도록 응원 해줄 수 있니?